[패치] 도치는 사랑을 싣고! 발렌타인 기념 이벤트 추가

게임뉴스 | 박희수 기자 |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2월 8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는 신규 이벤트가 추가됐다. 해당 이벤트는 2주간 진행되며 모든 사냥터 필드에 새로운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외에도 운명의 성도에서 별자리를 각인하는 비용 할인, 매일매일 발송되는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다.



■ 서버 이전

2월 8일(수)부터 14일(화)까지 서버 이전이 진행된다. 월드 간 이전이 가능한 1차는 2월 8일(수) 오후 2시부터 11일(토) 오후 8시 59분까지이며, 2차는 2월 12일(일) 오후 2시부터 2월 14일(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동일 월드 내 이전이 가능하다. 시로, 파사, 야루는 월드 간 이전이 가능하지만 노이 월드는 1차, 2차 모두 동일 월드 내 이전만 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서버 이전권은 상점에서 플레이 포인트와 신석으로 현재 판매 중이며 사용하지 않은 이전권은 소울 소환서로 만들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서버 이전을 할 때 시련 던전과 파티 던전 충전 횟수도 함께 옮겨지도록 개선됐다. 최대 200회까지 충전 횟수가 합산되는 만큼 원하는 서버로 여유롭게 이전해보도록 하자.



▲ 상점에 현재 서버 이전권을 판매 중이다.



▲ 이제 서버 이전 전에 추가 충전 횟수를 다 이용하지 않아도 된다.



■ 혼돈의 보스 추가 등장, 일부 보스 난이도 완화

지난주에 공덕의 심판소에서 볼 수 있었던 혼돈의 보스가 이제 '해룡산맥'과 '용린 사막'에 일정 확률로 등장한다. 해룡산맥엔 '혼돈의 변종 두억시니 곤야차', '혼돈의 암흑의 철퇴 족장 홍돈팔', '혼돈의 칠흑의 안개 침식된 대인면충', '혼돈의 산맥의 포식자 연오', 용린 사막엔 '혼돈의 사막 괴수 사거악', '혼돈의 우두머리 괴인왕'이 원래 등장하던 곳에서 출현할 예정이다.

혼돈의 보스는 처치 시 루팅 보상으로 영웅 등급의 아이템과 '[진] 영웅 보패'를 확정적으로 지급되며 기여도 50위에 든 유저들에겐 처치한 보스의 영웅 등급 보상이 들어있는 '혼돈의 공로함'을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용린사막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사막 괴수 사거악'과 '우두머리 괴인왕'의 난이도가 낮아졌다. 사거악의 경우 체력이 감소하였으며 소울 패링에 성공 시 기절하는 시간이 증가, 스킬 효과 변경 등 다양한 부분이 변경됐다. 특히, 괴인왕은 '황야의 쇄도' 스킬에서 소환되는 불돼지의 수가 감소했으니 이전보다 더 약해진 보스들을 사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 다양한 능력치를 높여주는 [진] 보패들



■ 운명의 발렌타인

다가오는 발렌타인을 기념하여 '운명의 발렌타인' 이벤트가 22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먼저 각종 능력치를 올려주는 '운명의 성도' 각인에 필요한 금화가 10분의 1로 줄어들었다. 두 번째로 머리에 하트를 얹은 '운명의 사랑 도치'가 전 지역 사냥터에 등장한다. 이벤트 도치를 처치하면 '운명의 별빛상자(이벤트)'와 '운명의 사랑(이벤트)'가 드랍된다.

운명의 별빛상자(이벤트)는 운명의 성도에서 별자리를 각인할 때 필요한 각종 재료가 들어있으며 운명의 사랑(이벤트) 아이템은 소울 선택 상자, 발렌타인데이 의상 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21일(화)까지 매일 오후 12시 30분에 별빛 가루, 황금 달걀, 운명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우편으로 발송된다. 특히, 14일(화)엔 최대 전설 소울 또는 수호령을 소환할 수 있는 소환서도 함께 지급되니 꼭 수령하자.



▲ 운명의 성도에서 재각인 비용도 함께 할인 중이다.



▲ 어딜가도 머리에 하트를 단 도치가 보인다.



▲ 도치를 처치하면 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그 중, '운명의 사랑(이벤트)' 상급 재료는 제작에서 다른 아이템으로 만들어보자



▲ 우편으로 1일차 아이템이 발송됐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