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 아침의 나라 우물 의뢰 추가! 28일부터 '봄 시즌' 시작

게임뉴스 | 이주훈 기자 | 댓글: 3개 |
마그누스 - 아침의 나라 어비스 에피소드 추가
생활을 통한 전투 경험치 대폭 상향
2월 28일부터 낚시 테마의 '봄 시즌' 시작

마그누스를 통해 아침의 나라로 이동할 수 있게 해주는 의뢰가 추가됐다. 마그누스 메인 의뢰를 완료했다면 흑정령을 통해 연속 의뢰를 수주해 심연의 혈관을 열 수 있다. 다만 의뢰를 완료해도 아침의 나라가 정식으로 출시되기 전까지 해당 기능은 이용할 수 없다. 의뢰 보상으로는 '그리운' 칭호가 수여된다.

예고했던 대로 랏 항구가 아침의 나라로 지형이 변경됐다. 기존에 랏 항구와 바다빈 해역, 유르 해역 등에 존재했던 NPC는 모두 오킬루아의 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따라 대양 부활지가 오킬루아의 눈으로 변경되었으며 일부는 안전지대로 바뀌었다. 오킬루아의 창고지기 NPC를 찾아가면 '추억속의 랏 항구' 하우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가문 의뢰를 받을 수 있으며 의뢰 완료 시 '랏을 추억하는' 칭호가 지급된다.



▲ 콘텐츠: 마그누스 아침의 나라 이동 관련 의뢰 추가




▲ 지형: 랏 항구→아침의 나라 변경 기념 의뢰 추가, 기존 NPC들은 오킬루아의 눈으로 이동


생활로 획득할 수 있는 전투 경험치가 대폭 상승했다. 그중에서도 가장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인 것은 말 포획으로 66레벨 기준 무려 2152배나 획득량이 증가했다. 많은 모험가들이 이용하는 낚시도 획득량이 큰 폭으로 늘어났으며 차후에 전투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방식'이 확장될 예정이라고 한다.

2월 28일부터 신규 시즌인 봄 시즌이 시작된다. 봄 시즌은 낚시를 테마로 한 시즌으로 시즌 기간 동안에는 생활을 통한 전투 경험치를 3배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벨리아, 하이델, 알티노바에서 '실러캔스'를 낚을 수 있으며 이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특히 고(III) 이상의 카포티아 액세서리를 동(V)까지 확정 강화할 수 있는 꿈꾸는 균형의 결정과도 바꿀 수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열심히 낚시를 하도록 하자. 고(III)→유(IV)에는 결정 7개가 필요하며 유(IV)→동(V)에는 결정 14개가 소모된다.

시즌 주간 의뢰의 요구사항도 크게 하향됐다. 기존에는 2000~5000마리의 몬스터를 사냥해야 했으나 이제 150마리~500마리 사이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주간 의뢰를 완료할 수 있다. 추가로 시간이 스며든 블랙스톤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 목록에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가 추가됐고 일부 품목의 요구량이 줄어들었다.

자세한 사항은 검은사막 연구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 연구소 2월 24일(금) 업데이트



▲ 시스템: 개편된 생활 전투 경험치 획득량




▲ 2월 28일부터 낚시를 테마로 한 '봄 시즌' 시작




▲ 실러캔스를 낚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카포티아 확정 강화 재료도 획득 가능




▲ 도전과제로 고(III) 카포티아 액세서리 확정 획득, 나머지는 레벨 달성에 따라 지급




▲ 시스템: 시즌 주간 의뢰 난이도 하향




▲ 아이템: 시간이 스며든 블랙스톤 교환 품목 조정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