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자의 아르바이트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이민규 기자 |
[자료제공: 그라비티]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운영자와 유저가 함께 호흡을 맞추는 ‘운영자의 특별한 아르바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9일부터 28일까지 매주 수, 목, 금요일 오후 8시에 시작하며, 게임 내 안내방송을 통해 공지되는 운영자의 아르바이트 미션을 1시간 내에 수행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운영자의 아르바이트 미션은 특정 몬스터와 스크린샷 찍기, 지정한 숫자가 들어간 대미지 찾기, 3인 유저가 지정 아이템을 장착하고 함께 스크린샷 찍기 등 매 회 다른 내용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진행 시간에 맞춰 미션을 깜짝 발표해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미션을 완료한 유저들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 내 고객센터 문의하기로 해당 스크린샷을 첨부해 접수하면 되며, 참여 횟수에 따라 ‘검은가죽부츠’, ‘낡은카드첩’ 2개, ‘이그라드실열매’ 10개 등 게임 아이템을 전원 지급한다. 또,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가운데 3명을 추첨해 ‘+9 제련권’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장은 “운영자가 유저에게 다양한 미션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유저들의 커뮤니티가 확대되고, 운영자와 유저간의 친화력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손쉽게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라그나로크 인벤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