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출석만 해도 전설 등급 소울이 보상으로! 새학기 출석부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박희수 기자 |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3월 8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는 신규 이벤트가 추가됐다. 특히, 해당 이벤트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던전도 이번 업데이트 이후 즐길 수 있다.



■ 새학기 출석부 이벤트

3월 8일(수)부터 3월 31일(금)까지 신규 이벤트 '새학기 출석부'가 시작된다. 새학기 출석부는 하루에 한 번 출석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보상으론 각종 던전 충전석과 경험치를 올려주는 소모품,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5일, 10일, 15일마다 연속으로 출석할 땐 최대 전설 등급의 소울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 21일차까지 출석 보상을 모두 받은 유저에겐 전설 등급의 나선의 소울 파편 선택 꾸러미가 지급된다. 특히, 출석하지 않는 경우 연속 출석이 중단되고 1일로 초기화되는 만큼 꼭 잊지 말고 출석을 하는 것이 좋다.



▲ 새학기 출석부 이벤트는 메인 화면 시즌 패스 옆에 있다.



▲ 다양한 보상들을 매일 받을 수 있다.



▲ 이번 이벤트의 가장 핵심이 되는 연속 출석 보상과 3월 출석 보상



■ 달콤한 반달호수: 화이트데이 이벤트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3월 8일(수)부터 3월 15일 정기점검 전까지 '달콤한 반달호수' 이벤트 던전이 오픈한다. 해당 던전은 최대 75레벨까지 입장 가능하며 기존보다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곳이다. 던전에 있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이벤트 재료 '달콤한 사탕'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재료를 이용해서 영웅 등급의 소울을 선택할 수 있는 '나선의 소울 선택 상자'와 강화 주문서, 탐험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으니 최대한 많이 모으는 것이 좋다.

또한, 매일 오전 8시엔 던전을 더 오래 즐길 수 있는 충전석 2개가 우편으로 발송되며 화이트데이 당일 3월 14일(화)엔 각종 소환서와 경험치 획득량을 늘려주는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 새로운 이벤트 던전이 열렸다.



▲ 달콤한 반달호수엔 벌써 화이트데이가 찾아왔다.



▲ 몬스터를 처치하면 달콤한 사탕 재료를 받을 수 있다.



▲ 제작에서 해당 재료를 이용해 많은 것들을 만들 수 있다.



▲ 영웅 등급 소울 선택 상자도 이번 기회에 획득하자



▲ 매일 아침에 던전 충전석이 우편으로 발송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