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비류하가 이제 수호령으로 등장! 신규 수호령 추가

게임뉴스 | 박희수 기자 |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4월 19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노이 월드에 신규 지역을 추가했다. 또한, 신규 지역 추가 기념으로 현재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신규 강력한 능력을 자랑하는 신규 수호령들이 이번 업데이트 이후 등장할 예정이다.



■ 노이 월드 신규 지역 추가

금일 업데이트 이후 노이 월드에 월드 던전 '공덕의 심판소'와 신규 필드 '용린 사막'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제 노이 월드에서 새로운 장비들과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새로운 보스들에게도 도전이 가능하다. 또한, 지난주부터 진행되고 있던 '사막의 주화 FEVER WEEK', '폭포 속의 기연' 이벤트도 이제 노이 월드에도 적용되는 만큼 더 많은 유저들이 노이 월드에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노이 월드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모든 유저에게 특별한 선물이 지급된다. 특별 선물은 소울, 수호령 소환서와 경험치 획득량을 늘려주는 소모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노이 월드 유저에겐 공덕의 심판소를 즐길 수 있는 충전석도 함께 지급될 예정이다. 선물들은 4월 19일(수) 오후 12시부터 차례대로 우편으로 발송된다.



▲ 노이 월드 신규 지역 추가 기념으로 다양한 아이템이 발송됐다.


■ 신규 수호령 추가

전설과 영웅 등급의 신규 수호령이 6개월 만에 새로 추가됐다. 신규 수호령은 총 7개이며 전설 등급 3개, 영웅 등급 2개, 희귀 등급 2개이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전설 등급의 수호령들은 지금까지 출시된 전설 등급 수호령 중 가장 높은 능력치를 자랑한다. 또한, 영웅 등급 이상 수호령이 4성 이상 성장하면 획득하는 신규 조합 컬렉션도 함께 추가됐다.



▲ 새로 추가된 수호령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