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침식 숙련 난이도에서 특수 감정석 획득! 신규 미니게임&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댓글: 1개 |
침식 상위 난이도 '숙련' 추가
미니 게임 크레이지 랜덤 레이싱 재개
희생된 자의 유품 오류 수정, 100일 기념 이벤트 2종 시작





특수한 슈뢰딩거 감정석 확정 획득! 침식된 고대 유적지 숙련 난이도 추가

매주 목~일요일 사이에 입장할 수 있는 주간 콘텐츠 '침식'에 상위 난이도 '숙련'이 추가됐다. 숙련 난이도는 캐릭터 점수 43,750점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보스의 능력치가 대폭 증가한다. 다행히도 추가 패턴은 없어 기존 침식에 익숙한 유저라면 무난하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다.

보스가 강해진만큼 보상도 풍성하다. 해방된 아멘호테프의 상자에서는 전설 장비 및 희귀~특급 개조 도안 획득 확률이 증가하고, 해방된 상자에서는 오디세이 접속 모듈 250개, 평행 세계의 운철 25개, 특수한 슈뢰딩거 감정석 3개를 확정 획득할 수 있다.



▲ 보스 능력치가 증가한 침식 숙련 난이도가 추가됐다



▲ 겉보기에는 모험 난이도와 보상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 기존 보상 수량이 증가하고 추가로 특수한 슈뢰딩거 감정석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3번째 미니 게임 크레이지 랜덤 레이싱 개시

100일 기념 미니게임 크레이지 랜덤 레이싱이 놀이터에 추가됐다. 원래는 OX 퀴즈, 샌드백 터뜨리기 등 다른 미니게임과 함께 번갈아 가며 열릴 예정이었으나, 예기치 못한 렉 현상으로 일정이 조정되어 이번 업데이트 이후부터 매주 수, 토요일에 크레이지 랜덤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원래 일정보다 2주 연기된 만큼 업데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이에 대한 대안도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및 보상 획득에 어려움이 없도록 일정 조정 전 이벤트에 참여했던 이력은 유지하고, 이벤트 조건은 하향되어 상당히 쉽게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 이벤트 달성 조건이 대폭 하향 조정된 크레이지 랜덤 레이싱


고대전설 상의 '희생된 자의 유품' 오류 수정

고대전설 방어구 중 '희생된 자의 유품'의 특수 효과 '희생제'가 의도와 다르게 버프 효과가 중첩되던 현상이 수정됐다. 이와 동시에 버프 재사용 대기시간을 지속 시간과 같이 20초로 조정해 체력이 의미없이 소모되는 일을 방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퍼펙트 케어의 위상이 더욱 굳건해진 셈이다.



▲ 희생제 버프 중첩 오류가 수정된 고대전설 상의


100일 기념 이벤트 2종 시작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시작된 이벤트는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먼저, '100일 기념 대축제 특별 출석부'는 출석 날짜에 따라 포장지, 무결의 네페쉬, 신들의 가호 15일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기간은 5월 18일(목) 점검 후부터 6월 15일(목) 점검 전까지 4주 동안 진행되고, 최종 보상은 21일 동안 출석하면 전부 받을 수 있다.

클랜원과 함께 즐기는 100일 대축제'는 5월 18일(목) 점검 후부터 5월 25일(목)까지 1주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클랜 공금을 120개 이상 획득하면 6월 1일(목) 점검 시 우편함으로 클랜 공금 5,000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클랜 공금 120개는 한 캐릭터의 피로도를 전부 소모하고 각종 일일 던전을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는 정도의 양이다. 그러므로 일일 루틴을 수행하다 보면 자연스레 이벤트에 참여 조건을 달성하고 클랜 공금을 획득할 수 있다.



▲ 100일 기념 출석부 보상 목록



▲ 사실상 클랜 공금 5,000개를 추가 지급하는 100일 대축제 이벤트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