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 3.1버전 PV 공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가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3.1버전 ‘여름 달빛’ PV영상을 공개했다. 3.1버전 업데이트는 8월8일 진행될 예정이며, 업데이트 뒤 신규지역은 물론, 신규 레플리카, 메인 스토리, 이벤트들도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PV에서 알 수 있듯 신규 버전은 버전 타이틀 ‘여름 달빛’에 걸맞은 아름다운 여름 밤의 분위기를 물씬 자아낸다. 새로 오픈되는 지역인 ‘운소마을’에서 유저들은 자유로운 탐색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들도 만나볼 수 있다.


▲ 신규 지역 - 운소마을

새롭게 공개한 PV에는 유저들에게 익숙한 듯 낯선 레플리카가 등장한다. ‘명경’이라는 새로운 이름과 신분을 가지고 등장한 그는 동양풍 의상을 입고 전과 같은 근엄하고 진지한 분위기를 뿜어낸다. 이번 신규 버전에 새롭게 오픈되는 메인 스토리와 레플리카 스토리 등을 통해 ‘명경’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아갈 수 있다고 한다.



▲ 신규 레플리카 – 명경 등장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신규 레플리카, 신규 탐색 컨텐츠는 물론 새로운 몬스터와 보스 몬스터도 등장한다. ‘타워 오브 판타지’가 곧 1주년을 맞이하는 시기인지라 푸짐한 보상으로 가득 찬 이벤트들도 대거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픈월드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는 런칭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맵과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3.1업데이트에는 또 어떤 새로운 도전과 발전을 이루어 냈는지 기대가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