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아 맞다 이벤트! 9월 20일에 종료 이벤트 모음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1개 |
채집 및 생활 핫타임 마감
어틈! 어틈! 어틈! 빨리 끝내자
그믐달 우두머리 인장도 끝





풍요로운 채집의 계절, 생활 50% 핫타임까지!
채집 이벤트와 생활 핫타임이 끝난다. 채집 활동인 벌목, 수액 채취, 도축, 무두질 등을 진행하면 일정 확률로 [이벤트] 황금빛 곤충 호박을 획득할 수 있다. 상점에 팔면 1천만 은화, 리아나에게 가져다주면 5시간 동안 지속되는 생활 경험치 30%, 요리/연금 1초 감소, 생활 숙련도 +50, 최대 소지 무게 증가 100LT, 가공 성공률 +10% 버프가 적용된다.

추가로 10배의 채집물을 획득할 수 있는 미니게임을 만날 확률이 2배가 적용중인데, 이번 수요일 정기점검 전에 끝난다. 채집러들은 핫타임이 끝나기 전까지 최대한 이벤트 버프를 활용해보자.

▶ 풍요로운 채집의 계절, 생활 50% 핫타임까지!






풍성한 보상과 함께, 어둠의 틈으로!
가장 중요한 어둠의 틈 이벤트가 끝난다.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망자의 함'을 열면, 지정된 확률에 따라 '검은 침식의 귀걸이'를 얻을 수 있다. 정기점검 전에 생성된 어둠의 틈을 모두 처치하여 망자의 함을 모아두자. 또한, 어둠의 틈 우두머리 처치 시 지정된 확률에 따라 방어구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불안정한 힘의 근원을 얻을 수 있는데 연금술사 알루스틴에게 [이벤트] 불안정한 힘의 근원 1개를 건네면 그리폰/기아스/빨간코/우둔한 나무 정령/베그/리브르/머스칸/우르곤 장비 1종으로 교환 가능하다.

그리고 어둠의 틈 우두머리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균열의 잔재 획득 확률 2배라서, 점검 전까지 미리 처치해두는게 좋다. 어둠의 틈 이벤트는 놓치면 아까운 이벤트 중 하나라서 바쁘더라도 챙겨두는게 좋다.

▶ 풍성한 보상과 함께, 어둠의 틈으로!






그믐달 우두머리 인장과 함께, 우두머리 토벌!
벨을 제외한 모든 필드/월드 우두머리 처치 시 [이벤트] 그믐달 우두머리의 인장을 얻는다. 인장 10개를 모아 제티나에게 건네면 [이벤트] 응축된 우두머리의 기운 선택 상자(무기) 혹은 [이벤트] 응축된 우두머리의 기운 선택 상자(방어구) 중 1개를 선택해서 보상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얻은 그믐달 우두머리 인장은 교환도 가능하다. 인장 1개는 용기의 향수, 칼크의 비약, 최상급 수리도구, 마력의 파편, 마르니의 불안정한 연료로 바꿀 수 있고, 5개는 고대 자연 마력의 수정 - 금강으로 교환된다. 인장 10개로는 우두머리 장식품들과 우두머리 기운 선택상자로 바꿀 수 있고 20개를 모아 교환하면 어느 모험가의 유품을 받을 수 있다.

▶ 그믐달 우두머리 인장과 함께, 우두머리 토벌!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