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신규 필드 백사협곡 추가 기념 이벤트 총정리!

게임뉴스 | 기자 |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10월 25일(수) 정기 업데이트에 추가된 용린사막 신규 필드 백사협곡은 높은 레벨의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곳이다. 하지만 그만큼 처치 시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현재 백사협곡을 좀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인 만큼 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백사협곡 신규 몬스터, 아이템
백사협곡은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신규 에픽 임무 6막 1장을 진행해야 갈 수 있는 곳이다. 백색 비경엔 '비유설백', 비늘증식지에 '반석거인', 흑수 점거에 '수호대장군' 총 3마리의 보스 몬스터가 백사협곡 곳곳에서 등장한다. 보스 몬스터 외에도 사냥터 곳곳에서 네임드 몬스터가 등장하는데 모두 처치 후 2~3시간 이후 다시 등장한다. 또한, 백사협곡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갈망의 가루'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가루를 이용해 제작에서 갈망의 보옥 상자를 만들면 된다.



▲ 갈망의 보옥 상자는 갈망의 가루가 필요하다



▲ 갈망의 가루는 백사협곡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된다



▲ 백사협곡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들


백사협곡 원정대 : World First Kill
10월 25일(수)부터 11월 1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백사협곡 업데이트 기념 월드 이벤트 '백사협곡 원정대 : World First Kill'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백사협곡 비유설백, 반석거인, 수호대장군 총 3종의 필드 보스 몬스터들이 약화된 혼돈 상태로 등장한다. 특히, 월드 최초로 필드 보스 몬스터를 먼저 처치한 원정대 대장과 원정대원에게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먼저 비유설백과 반석거인을 처치한 원정대원은 전설 등급의 소울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 수호대장군 처치 원정대원은 흑아와 환야 둘 중 하나를 획득하는 소환서가 지급된다. 원정대 대장은 원정대원과 똑같은 보상 외에도 전설 등급의 장비들이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CM아지트에서 월드별 최초로 클리어한 원정대를 중계할 예정이다.



▲ 모든 필드 보스 몬스터가 약화된 상태로 등장할 예정이다



▲ 처치하면 원정대 대장에게 지급되는 전설 등급 아이템


혼돈의 모래 폭풍 이벤트 패스
새로운 전설 소울 파편 선택 꾸러미를 지급하는 '혼돈의 모래 폭풍 이벤트 패스'가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됐다. 해당 패스는 상점에서 1억 금화에 판매 중이며 계정당 1회 구매할 수 있다. 11월 8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판매되며 15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모든 미션 완수, 보상을 교환해야 한다.



▲ 상점에서 현재 판매 중이다



▲ 이벤트 패스 활성화를 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이벤트 패스의 마지막 보상 소울 파편 꾸러미


비사문 백사협곡 지부장의 성장 비법 전수
12월 27일(수)까지 비옥 상점에서 '비사문 백사협곡 지부장의 성장 비법'을 판매한다. 해당 아이템은 75레벨까지 쾌속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소모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각종 강화 주문서, 황금, 탄생의 비약과 빛나는 수월 행운 부적을 사용할 수 있으며 75레벨을 달성하면 전설 등급의 소울 파편 25개를 선택할 수 있는 꾸러미가 지급된다. 현재 해당 아이템은 10 비옥에 판매 중이며 60레벨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다.



▲ 비옥 상점의 성장 지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부족한 비옥은 협행으로 모으면 된다



▲ 성장 비법에 포함된 아이템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