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하누마탄 시련, 2시간 만에 클리어 인증 등장!

게임뉴스 | 최민호 기자 | 댓글: 19개 |
오늘(22일) 업데이트 된 시련 콘텐츠, '하누마탄 [시련]'의 클리어 인증이 나왔다. 업적 획득 시간 기준 2시간 38분 만이다. 클리어에 성공한 파티는 미류AI(바드), 인류(블레이드), 기워늬(리퍼), 슬레송형(슬레이어)이다.

이들은 에스더 무기 6강, 8강을 가진 고스펙 파티로 모두 초월 7단계를 달성했다. 공략 성공 기준 1분 31초의 남은 시간과 3개의 브레이브하트(부활 기회)가 소진되었다. 퍼스트 클리어 인증에 따르면 전용 칭호는 전설 등급 '대지를 분쇄하는'이며 트로피는 시련 하누마탄의 모습이다.

한편, 이번 시련 하누마탄은 기존 시련 가디언 토벌과 다르게 퍼스트 클리어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았다. 익스트림 발탄이나 카멘 더 퍼스트와 비슷하게 무보정으로 열린 첫 시련 가디언 토벌이기 때문으로 보인다. 노말/하드로 나뉘어 노말에서는 8,000골드, 하드에서는 25,000(+8,000)골드를 받을 수 있다. 하드는 전용 칭호도 받을 수 있다.

역대 시련 콘텐츠 클리어 기록을 보면 시련 하누마탄의 클리어 기록이 굉장히 빠른 편이다. 현재 가장 빠른 퍼스트 클리어 기록을 가진 콘텐츠는 '아카테스[시련]'으로 2시간 기록을 가지고 있다. 2시간 38분인 시련 하누마탄은 밑에서 두 번째 클리어 기록을 가지게 됐다. 3위 기록은 12시간 클리어가 걸린 쿠크세이튼 헬이다.




▲ 인벤에 올라온 시련 하누마탄 클리어 인증과 칭호



▲ 클리어 당시 MVP 모습



▲ 영지에서 볼 수 있는 시련 하누마탄 클리어 트로피



▲ 상호 작용 시 나오는 문구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