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최대 80층까지 오를 수 있다! 무원의 탑 신규 층 추가

게임뉴스 | 박희수 기자 |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12월 6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무원의 탑에 신규 층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무원의 탑은 80층까지 확대되었으며 최고층에는 신규 보스가 기다리고 있다. 이외에도 신규 이벤트 던전과 월드 던전에 진행되는 이벤트가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됐다.


무원의 탑 신규 층 추가
12월 6일(수) 정기 업데이트 이후 무원의 탑에 신규 층이 추가됐다. 51층부터 80층까지 확장됐으며, 층마다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최초 달성 보상으로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는데, 검술을 구사하는 80층의 몬스터 '정하도'를 처치하면 영웅 등급의 재료와 영웅 의상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층마다 다양한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필수 요구 소울을 착용한 다음 공략해 보도록 하자.



▲ 무원의 탑 최고층은 이제 80층이다



▲ 80층의 보스 '정하도'



▲ 신규 층에서 최초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


붉은 전쟁의 여운 이벤트
12월 6일(수)부터 12월 20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붉은 전쟁의 여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월드 던전 '불타는 해룡산맥' 마을 '합동 초소'에 '붉은 약탈자 귀혼'의 검이 떨어진다. 해당 검은 PVE 공격력, PVE 방어력, PVE 호신, PVE 명중, 경험치 획득량 증가 등 다양한 버프를 2시간 동안 준다. 이외에도 12월 6일(수) 오후 12시에 우편으로 '전쟁의 기억' 이벤트 아이템이 발송된다. 이벤트 아이템 구성은 각종 소비 아이템이 들어있으며 12월 20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



▲ 오후 12시가 되자 우편으로 날라온 전쟁의 기억 이벤트 아이템


축복 받은 혹한의 반달호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혹한의 반달호수'가 사신수 월드에서 12월 13일(수)까지 오픈된다. 해당 이벤트 던전은 레벨 30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며, 이곳에서 각종 축복 받은 강화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2월 13일(수)까지 상점에서 이벤트 던전의 충전석을 판매 중이니, 입장 시간이 부족한 유저는 비옥으로 충전석을 구매하면 된다. 특히, 명, 목 속성의 소울을 착용하면 경험치, 금화 획득량이 증가하니 해당 소울들을 착용하고 사냥하는 것이 좋다.



▲ 혹한의 반달호수 이벤트 던전이 열렸다



▲ 명, 목 속성의 소울을 착용하니 버프가 부여된다



▲ 이벤트 던전 충전석은 비옥으로 추가 구매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