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청룡이 찾아왔다! 2024년 새해맞이 이벤트 추가

게임뉴스 | 박희수 기자 |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1월 3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새해맞이 이벤트 던전을 추가했다. 특히, 2024년은 청룡의 해인 만큼, 청룡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도 이번 업데이트 이후 즐길 수 있게 됐다.


청룡의 반달호수
2024년 새해 첫 이벤트 던전 '청룡의 반달호수'가 추가됐다. 해당 이벤트 던전은 1월 3일(수)부터 1월 17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매일 1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곳에선 '청룡의 기운'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 해당 아이템은 사용하면 경험치 획득량 증가, 공격력, 방어력 등 다양한 버프를 부여한다. 이외에도 무기, 방어구 강화 주문서, 황금 달걀 등 아이템 제작, 강화에 필요한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으니 매일 입장하는 것이 좋다.



▲ 청룡의 반달호수 던전이 추가됐다



▲ 지붕에는 청룡과 안전지대에는 눈사람이 반겨준다



▲ 해당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들


1월 출석부 이벤트
'1월: 용의 보주' 출석부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다. 해당 출석부는 용의 보주라는 테마로 각종 강화 주문서 상자와 월광정기, 영지 만두 등 소모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5, 10, 15일 차에는 '2024 용의 보주'라는 이벤트 아이템이 있는데, 해당 아이템은 확률에 따라 전설 등급의 소울 파편을 획득할 수 있다. 개근 보상도 전설 등급 소울 파편 선택 상자로 준비되어 있으니 접속해서 받도록 하자.

이외에도 1월 17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출석하는 '청룡의 2024 출석부'도 있다. 7일간 출석하는 출석부 이벤트로, 개근 강화 주문서, 영지 만두, 황금 달걀 등 다양한 아이템을 240개씩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7일 개근 보상으로 2,024개의 강화 주문서를 선택하는 상자도 있다.



▲ 1월 출석부에는 각종 소환서 티켓이 준비되어 있다



▲ 모든 아이템을 240개씩 얻어보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