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복수의 칼날을 간 도치들? 대장 도치의 결투 신청 이벤트

게임뉴스 | 박희수 기자 |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1월 24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투쟁의 광장 새로운 시즌을 시작했다. 이번에 시작되는 시즌은 지난번과 다르게 아이템을 사용하면 변신을 할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전 서버 최초로 90레벨을 달성한 유저를 기념하여 현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투쟁의 광장 신규 시즌 시작
투쟁의 광장이 새로운 시즌을 맞이했다. 이번에 시작하는 시즌은 1월 24일(수)부터 2월 7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매주 월, 수, 일요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진행된다. 이번 시즌에는 입장하는 순간 플레이어에 이름에 따라 사신수, 수라 진영으로 나눠진다. 특히, 사신수 진영의 핵은 '노이', 수라 진영의 중심핵은 '이름 없는 자'로 변경된다.

팀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정예 몬스터는 '붉은 심장의 흑시조', '푸른 심장의 흑시조', '고대 수호 거인'이 있으며 게임 시작 시 등장한다. 그 중, 고대 수호 거인을 처치하면 노이와 이름 없는 자의 보호막이 제거되며 제거한 팀의 기지에 변신 아이템이 생성된다. 변신 아이템을 사용하면 '포화란'과 '암주'로 변신하며, 포화란과 암주의 무공을 사용할 수 있다.

앞서 진행된 프리 시즌 2의 보상들은 금일 우편으로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프리 시즌 3의 보상들은 시즌이 끝난 2월 7일(수)에 지급된다.



▲ 투쟁의 광장에 새로운 시즌이 시작됐다



붉은 달 사막 변경점
붉은 달 사막에 출몰하는 몬스터의 등장 시간이 이번 업데이트 이후 변경된다. 일반 몬스터는 물론, 정예 몬스터도 등장 시간이 단축되며 경험치가 상향됐다. 또한, 보스 몬스터도 약화된 상태로 등장하며, 처치 보상 또한 변경된다. 특히, 붉은 달 사막의 탐욕의 골짜기와 모래 무덤에 안전 지역이 추가되어서 이전보다 더 원활한 사냥이 가능해졌다.

매주 수, 토요일 오후 8시 모래 무덤과 탐욕의 골짜기에 비사문 전설의 비밀상인이 등장한다. 해당 상인을 통해 다양한 장비 아이템을 비사문 특별 주화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뒤틀린 유적지에는 일요일마다 비사문 방랑 상인이 등장할 예정이다.



▲ 붉은 달 사막에도 이제 안전 구역이 추가된다



도전장 : 도치의 원수, 결투를 신청한다!
1월 24일(수)부터 1월 28일(일) 오후 9시까지 '도전장 : 도치의 원수, 결투를 신청한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특정 시간에 나타나는 대장 도치를 처치하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24일(수)에는 반달호수 무술 대회장에 '황금 달걀 대장 도치', 26일(금)엔 해룡산맥 검은새벽단 전초기지에 '모루 대장 도치', 마지막 27일(토)에는 붉은 달 사막 용린항 대형 연무장에 '청룡 대장 도치'가 등장한다. 다만, 사신수 월드에는 공덕의 심판소에 '사과 대장 도치'가 28일(일)에 추가로 등장할 예정이다.

도치마다 처치하면 지급되는 보상이 조금씩 다르다. '황금 달걀 1,000개', '잊혀진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청룡의 기운' 100개, '비사문 특별 주화' 2개 등 다양한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등장하는 대장 도치들을 처치하는 것이 좋다.

그 중, '승리의 폭죽'는 대장 도치와의 싸움에서 승리하면 지급되는 이벤트 아이템이다. 해당 폭죽을 사용하면 공격력, 방어력, 명중이 증가하며 6시간 동안 지속된다. 다만 해당 폭죽은 1월 31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사용해야 한다.



▲ 대장 도치들이 복수의 칼날을 간 뒤 돌아왔다



전 서버 최초 90 레벨 달성 이벤트
1월 23일(화) 오후 7시 50분에 전 서버 최초로 90 레벨을 달성한 유저가 등장했다. 이를 기념하여 1월 24일(수) 오후 중으로 사신수 월드 전체 유저 대상으로 '신 사이카의 성장 지원 상자'가 지급될 예정이다. 해당 상자에는 각종 강화 주문서, 금괴, '신 사이카의 비법 단환'이 포함되어 있다. 그 중, 신 사이카의 비법 단환은 사용 시 금화, 경험치, 각종 PVE 능력치가 올라가는 이벤트 아이템이다.

또한, 1월 31일(수) 정기점검 후 2월 7일(수)까지 신 사이카의 동상, '신 사이카의 역사'가 등장할 예정이다. 해당 동상은 주변 플레이어에게 각종 버프를 준다. 다만, 동상은 백사협곡과 공덕의 심판소에만 등장한다.



▲ 오후에 지급된 신 사이카님의 성장 지원 상자


붉은 달 사막 원정대 : World First Kill(아랑)



아랑 월드에 붉은 달 사막 업데이트 기념으로 '붉은 달 사막 원정대 : World First Kill'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1월 31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에는 붉은 달 사막의 보스 몬스터가 약화된 상태로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월드 보스를 최초로 공략한 원정대에게도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최후의 일격을 날린 유저는 물론, 처치 시점까지 해당 보스 존에 입장한 이력이 있는 캐릭터 모두에게도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에는 실시간으로 CM 아지트에 최초 클리어한 원정대가 중계 예정이다.


티.비.와! 티켓비가 내려와!
1월 31일(수)까지 야루의 모래시계에서 소울, 수호령을 소환하는 티켓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맵 곳곳에 특정 시간에 등장하는 야루의 모래시계는 원래 다양한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지만, 이벤트 기간에는 최대 100회 뽑기가 가능한 티켓을 줄 예정이다. 특히, 야루의 모래시계는 맵 곳곳에 숨어 있으니 최대한 많이 획득해 보도록 하자.



▲ 야루의 모래시계에서 획득한 보상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