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전 서버 최초 90레벨 달성! 신 사이카 동상 추가

인터뷰 | 박희수 기자 |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1월 31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전 서버 최초로 90레벨 달성을 축하하는 기념 동상을 추가했다. 이외에도 접속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도 현재 함께 진행 중이다.


90 레벨 달성 기념 동상 추가
전 서버 최초 90 레벨 달성 기념 동상이 이번 업데이트에 백사협곡 에레다 본산과 공덕의 심판소 입구에 세워졌다. 해당 동상은 전 서버 최초로 90 레벨 달성한 '신 사이카' 유저를 기념하여 세워졌으며, 해당 동상은 근처에 있는 유저에게 PVE 공격력, 방어력, 명중, 호신 그리고 경험치 획득량을 추가로 부여하는 버프를 준다. 백사협곡, 공덕의 심판소에 있는 두 동상 모두 같은 버프를 부여하니 가까운 곳에서 버프를 받고 사냥하는 것이 좋다.



▲ 공덕의 심판소 입구 뒤에랑



▲ 에레다 본산에 신 사야카의 역사 동상이 있다



▲ 신 사이카의 기록 버프는 2시간 지속된다


매일 매일 블소 TWO-DAY!
1월 31일(수)부터 2월 28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사신수, 아랑 월드에서 '매일 매일 블소 TWO-DAY!'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블레이드 & 소울 2에 접속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금괴부터 별빛 가루, 별빛 결정 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7일, 10일, 14일마다 연속으로 출석하면 추가로 '비옥 행운 주머니'가 지급된다. 14일 동안 최대 3개의 주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주머니에는 최대 65개의 비옥이 들어 있다. 마지막 개근 출석 보상으론 '비사문 특별 주화' 1개가 준비되어 있으니, 꼭 접속하자.



▲ 출석부 쪽에 추가된 매일 매일 블소 TWO-데이! 이벤트



▲ 7,10,14일 연속 출석과 개근 출석 보상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