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설날 연휴 맞이 이벤트 던전부터 출석부까지!

게임뉴스 | 박희수 기자 |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2월 7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설날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했다. 특정 시간에 받을 수 있는 푸쉬 이벤트부터 이벤트 던전까지 설날 연휴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이후 투쟁의 광장이 정규 시즌을 맞이한다.


투쟁의 광장 정규 시즌 시작
투쟁의 광장이 2월 7일(수)부터 4월 3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정규 시즌을 시작한다. 참가 인원은 한 팀당 최대 20명이며 무작위로 매칭된다. 시즌 1은 투기장에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여 노이와 이름없는자의 보호막을 벗겨낸 뒤 처치하면 승리한다. 또한, 투기장에 입장하는 순간 '투기장의 규율'이 발동해서 모든 플레이어의 능력치가 동일한 수치로 적용된다.

지난번에 진행된 프리 시즌 규칙과 크게 달라진 것이 없으며, 정규 시즌에서는 변신 아이템과 배이도의 스피커 등 모든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정규 시즌 1은 매주 월,수,일요일 오후 8시부터 8시 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정규 시즌이 시작된 투쟁의 광장


설날의 반달호수
설날을 기념하여 이벤트 던전 설날의 반달 호수가 2월 7일(수)부터 2월 21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오픈한다. 매일 1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몬스터를 처치하면 이벤트 재료 '청룡의 흔적'을 지급한다. 해당 재료는 이후 제작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만들면 된다. 특히, '2024 용의 보주'는 전설, 영웅 등급의 소울을 선택하는 파편을 준다. 이외에도 소환 티켓 100개가 있는 상자도 있으니 최대한 많이 모은 뒤 제작하는 것이 좋다.



▲ 이벤트 던전이 추가됐다



▲ 복주머니로 꾸며진 이벤트 던전



▲ 창룡의 흔적을 이용해 제작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청룡의 해맞이 PUSH
일주일 동안 매일 2회 청룡의 해맞이 PUSH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2월 7일(수)부터 2월 13일(화)까지 매일 오후 1시, 6시에 우편으로 아이템을 발송한다. 수호령 탐험에 필요한 아이템부터, 황금 달걀 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으며, 설날 당일엔 2024년을 맞이하여 아이템을 최대 2,024개를 받을 수 있다. 다만, 우편으로 발송된 모든 아이템은 유효 기간이 6시간이니 정해진 시간에 꼭 수령해야 한다.



▲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갑진년 용의 기운 받으세용 이벤트
7일 동안 특별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2월 7일(수)부터 2월 20일(화)까지 진행되며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7일 차 보상에는 전설 등급의 소울을 선택하는 꾸러미도 준비되어 있다. 출석은 2월 20일(화)까지 가능하며, 보상은 21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받아야 한다.

또한, 현재 상점에서 '용처럼 빛나는 이벤트 패스'가 판매 중이다. 해당 패스는 100만 금화에 판매 중이며 활성화하면 추가 보상이 활성화된다. 해당 패스에는 소울, 수호령 소환 티켓과 공덕의 심판소 충전석도 함께 획득할 수 있다. 패스의 마지막 보상은 '전설 도전 의상 주머니'가 준비되어 있으니 최대한 미션을 많이 완료한 뒤 교환하도록 하자.



▲ 7일간 접속만 해도 보상이 지급된다



▲ 상점에 현재 패스를 판매 중이다



▲ 시즌 패스에서 활성화하면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