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문파원들 모여라! 문파 신규 콘텐츠 추가

게임뉴스 | 박희수 기자 |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2월 28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문파 스케줄 보스가 추가됐다. 해당 보스들은 문파에서만 등장하는 보스이며, 처치 시 특별한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문파 레이드 던전, 신규 출석부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문파 스케줄 보스
월드 곳곳에 있는 보스 몬스터를 이제 문파 장원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 신규 문파 콘텐츠 '문파 스케줄 보스'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진행되며 소혼의 병풍을 이용해 다음 보스까지 연속적으로 도전하면 된다. 보스마다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다르며 처치 보상 '무아의 봉마함'을 획득하면 일정 확률로 영웅, 전설 등급의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다만, 첫 번째 스케줄 보스 '모순학'은 정해진 시간에 장원에 아무도 없으면 소환되지 않으니 꼭 정해진 시간에 입장해야 한다.



▲ 문파 스케줄 보스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보상들


문파 레이드 던전: 결속의 심판장
매주 월요일에 이어서 화요일에도 문파 장원에 '결속의 심판장'이 추가된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반에 결속의 심판장으로 이동 가능한 축지 장치가 등장할 예정이다. 결속의 심판장은 총 6개의 구역으로 나눠져 있으며 이전 구역의 보스와 몬스터를 처치해야 다음 구역으로 이동 가능하다.

몬스터 처치 도중 사망할 경우 시작 지점에서 부활하며, 전투가 2분 이상 지속될 시 풍백문의 문파원들이 나와 도와준다. 결속의 심판장은 입장하는 순간 능력치가 고정되며, 9시 30분이 되면 모든 몬스터가 사라지니 1시간 이내에 모든 몬스터를 처치해야 한다.






▲ 공개된 결속의 심판장 내부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출석부
2월 28일(수)부터 3월 6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일주일간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출석부'가 진행된다. 해당 출석부는 하루에 한 번 일차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사신수 월드는 '영롱한 경험의 파편'이며, 아랑 월드는 '찬란한 경험의 파편'이 준비되어 있다. 출석부 이벤트는 계정당 1회 받을 수 있으니, 확인하고 보상을 수령하는 것이 좋다.



▲ 새로운 출석부가 추가됐다


AWAKE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시작
현재 3월 13일(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AWAKE'의 사전 예약이 시작되었다. 해당 업데이트에는 신규 서버 '라그니르'와 TJ 쿠폰이 예고되어 있다. 특히,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서버 라그니르는 현재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든 국가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서버이며, 전투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진 채로 시작한다. 3월 12일(화)까지 사전 예약을 하면, 사신수 월드 유저는 전설 등급의 장비, 아랑 월드는 전설 의상 선택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 현재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