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거점전 개편 완료! 누적된 아그리스의 정수 수치 확인 가능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거점전 개편 완료! 9시~10시 진행
아그리스의 정수 수치 미리 확인 가능
조르디안 사가의 몬스터 밸런스 조정




거점전이 개편됐다. 토요일을 제외하고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진행된다. 거점전 신청은 당일부터 시작 시간 1시간 전까지 가능, 길드 대장이나 연맹장이 전쟁 - 거점전 메뉴에서 참여 영지 그룹을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영지 그룹은 발레노스 & 세렌디아, 메디아 & 발렌시아, 칼페온 & 카마실비아로 묶인다.

영지 그룹별 최대 참여 인원도 다르다. 발레노스 & 세렌디아는 최대 35명에 전장의 영웅 1명 참여, 메디아 & 발렌시아는 최대 70명에 전장의 영웅 3명 참여, 칼페온 & 카마실비아는 최대 100명 참여 인원에 전장의 영웅은 5명 참여할 수 있다. 칼페온 & 카마실비아는 능력치 제한 수치가 없으며, 메디아 & 발렌시아는 적중률/회피율/특수회피/저항/최대 생명력만 제한이 없고, 남은 발레노스 & 세렌디아는 모든 능력치 제한이 적용된다. 발레노스&세렌디아 영지의 경우 동(V) 투발라 장비, 메디아&발렌시아 영지의 경우 공방합 685 장비 수준의 능력치다.

거점전은 기존의 거점 지역이 아닌, 영지별로 진행된다. 해당 거점 성채의 종료 시점에 임시 점령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길드가 최종 점령하게 되고, 거점전/점령전 시작 시간과 관계없이, 야영지를 설치하고 회수할 수 있다. 거점전 진행 중 부활 시, 사망한 탑승물도 함께 부활하며 거점전이 시작되면 부속 건설 도구를 사용해 거점전 지역 내 어디에나 부속 건물을 건설하여 사용할 수 있다.

거점전을 통해 획득 가능한 아이템 '서늘한 파편'이 추가됐다. 메디아&발렌시아 영지그룹 이상의 거점전에서 성채 점령을 통한 개인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데보레카 목걸이, 귀걸이, 허리띠를 파편 100개만 있으면 상시 교환할 수 있다. 발레노스&세렌디아는 투지가 깃든 1~5단계 승전 포상 아이템이 주어지며 아획증 및 영광의 정수, 용기의 정수 등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고대의 모루를 활성화하기 위해 각 장비에 쌓여있는 아그리스의 정수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조르다인 사가에서 진행되는 우두머리 몬스터와의 전투가 개선되었으며 해당 몬스터들의 전투 밸런스가 재조정됐다. 기존 차근차근 레벨 업의 패스의 명칭 및 레벨 달성 조건이 조정되어 시즌 캐릭터 21레벨만 달성하면 완료되는 것으로 쉽게 패치됐다.




▲ 개편된 거점전 모습.



▲ 참여 길드에 따라 활성화되는 성채 개수가 달라진다



▲ 아그리스의 정수 수치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