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블록으로 키보드를 만들면? HIGROUND '마인크래프트 키보드'

게임뉴스 | 박영준 기자 |



미국의 커스텀 키보드 전문 제작 업체인 'HIGROUND'(이하 하이그라운드)는 이전부터 여러 IP 컨셉의 커스텀 키보드를 판매했다. 이번에는 MS의 대표 게임 IP 중 하나인 마인크래프트 컨셉의 키보드와 장 패드, 티셔츠, 크로스백 제품 출시를 예고했다. 마인크래프트는 MOJANG Studio가 개발한 게임으로 2009년 처음 세상에 선보인 이후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후 MS가 IP를 공식적으로 인수한 이후 각종 게임 콘텐츠를 발전시키는가 하면 여러 플랫폼 이식을 활발히 하고, 외전 작품도 다수 나오고 있다.

키보드를 보면 작고 각진 네모들이 오밀조밀 모여 있는 형태다 보니 마인크래프트 커스텀이 꽤 잘 어울린다. 하이그라운드는 총 6종의 커스텀 키보드와 키캡 세트 2종, 장 패드 5종, 티셔츠와 크로스백을 공개했다. 키보드는 주인공인 스티브와 동물이 달려가는 그림과 각종 아이템, 장비, 블록, 잔디와 함께 가장 인기 있는 몬스터인 '크리퍼' 컨셉도 있다. 인벤토리 컨셉처럼 공간이 있는 키캡은 알파벳이 위에 새겨져 있으나, 블록처럼 그림으로 가득 찬 키캡은 그림을 가리지 않도록 측면에 알파벳을 새기는 디테일도 놓치지 않은 모습이다.

장 패드는 각종 광석이나 블록이 쌓인 모습이나 조합법, 지도 등 게임의 컨셉과 어울리는 디자인이 있으며, 약간 무서운 분위기를 나타내는 크리퍼도 있다. 크로스백은 유리블록을 모티브로 한 직사각형 모양이 눈에 띈다. 해당 상품은 현재 구매할 수 없으며 태평양 표준시 5월 29일 오후 12시, 한국 기준 30일 오후 4시에 판매가 시작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 판매 15분 전 알람 신청을 할 수 있다.















▲ (이미지 출처: HIGROUND)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