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GO, 신규 시즌 '서로 연결된 하늘' 공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나이언틱


Niantic.inc(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GO"에서 새로운 시즌 '서로 연결된 하늘'을 6월 1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된다고 금일 밝혔다.

시즌이 바뀌면서 이제 전 세계 다양한 바이옴에서 지금까지와 다른 포켓몬이 등장하며, 알에서 부화하는 포켓몬들과 대발견을 완료하고 만나는 포켓몬들도 변경되어 보다 다양한 포켓몬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매일 특별한 교환이 1회 추가되고, 하루의 첫 포켓몬을 잡을 때 얻을 수 있는 XP가 증가하며 레벨 31 이상의 트레이너가 파트너 포켓몬과 모험을 할 때 '사탕XL'을 받을 확률도 상승한다.

또한 매월 시간제한 리서치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매주 포켓스톱 쇼케이스가 토요일부터 일요일, 월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열린다.

포켓몬을 모으고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인 커뮤니티 데이 이벤트는 ▲ 6월 9일 ▲ 6월 22일 ▲ 7월 21일 ▲ 8월 31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GO배틀리그'가 '서로 연결된 하늘' 시즌에서 다시 등장, 하이퍼리그 프리미어, 마스터리그 프리미어, 섬머컵, 화석컵, SL리믹스 등의 룰로 배틀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시즌을 기념할 수 있는 이벤트 테마 스티커를 포켓스톱이나 선물, 게임 내 숍에서 얻을 수 있다.

한편, 1년 중 가장 큰 이벤트이자 전 세계 어디에서나 참여할 수 있는 '포켓몬 GO Fest 2024: 글로벌' 티켓을 지금 웹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포켓몬 GO Fest 2024'에서는 네크로즈마(황혼의 갈기)"와 "네크로즈마(새벽의 날개)"가 처음으로 전설 레이드배틀을 통해 등장한다.

이 포켓몬들은 "포켓몬 GO"에서 처음으로 다른 포켓몬과 '합체' 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레이드배틀에서만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환상의 포켓몬 '마샤도'는 센다이, 마드리드, 뉴욕에 먼저 등장한 후, "포켓몬 GO Fest 2024: 글로벌"의 첫째 날, 전 세계에서 만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포켓몬 G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