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컴퓨텍스 2024 베스트 초이스’ 그래픽카드 및 다양한 신제품 공개

게임뉴스 | 박영준 기자 |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AI PC, 게이밍, 콘텐츠 제작, AIoT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MSI가 올해 컴퓨텍스 2024에서 강력한 신제품들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컴퓨텍스 2024 베스트 초이스’를 수상한 MSI 지포스 RTX™ 4090 슈프림 퓨전 그래픽카드는 공랭의 편리한 설치 과정과 수랭의 쿨링 특성을 결합한 올인원 하이브리드 수랭식 그래픽카드이다. 최고의 성능, 효율적인 열 방출, 간편한 설치, 진화하는 AI 애플리케이션 구동 등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MSI 지포스 RTX™ 4090 슈프림 퓨전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90의 성능과 MSI의 특허받은 수랭 설계가 특징이다. 액체 순환을 개선하기 위해 압력을 높이도록 특별히 설계된 짧은 파이프 수로, 공기 흐름을 위해 쿨러 내부에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한 로우 프로파일 펌프, GPU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해소하는 마이크로 핀 구리 베이스가 탑재되었다.

더 많은 냉각수를 저장할 수 있는 3개의 추가 저장소로 액체 순환 능력을 향상시키고, 더 완벽한 성능을 위해 쿨링 섹션에는 더 촘촘한 핀을, 방열 섹션에는 더 얇은 핀으로 설계되었다. 독특한 홈이 파인 팬 블레이드는 비정상적인 진동을 줄여 소음을 줄이면서도 내부의 공기를 강력하게 밀어낸다. 이러한 기술이 결합된 슈프림 퓨전은 게이밍 경험을 향상시키고 효율성과 성능으로 AI 중심 작업을 강화하기 위해 고급 냉각의 가능성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MSI가 자체 개발한 소닉 스위치를 탑재하고 편리한 교체가 가능한 디자인으로 탁월한 타이핑 경험을 선사하는 STRIKE 무선 게이밍 키보드, 추가적인 버튼과 함께 최대 26,000DPI의 대칭형 디자인으로 다양하고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한 VERSA 무선 게이밍 마우스, 홀 효과 센서, 자동으로 보정되는 반응형 썸스틱, 사용자 지정 가능한 후면 버튼이 포함되어 있어 빠른 반응이 가능한 FORCE 무선 게이밍 컨트롤러, 팀워크를 위한 선명한 커뮤니케이션과 함께 공간 인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MSI에서 개발한 고해상도 오디오 드라이버가 탑재된 MAESTRO 게이밍 헤드셋 등 다양한 차세대 MSI 게이밍 기어가 컴퓨텍스 2024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SPATIUM M560 PCIe 5.0 NVMe M.2는 7nm DRAM-less 컨트롤러인 PHISON E31T가 탑재하여 최대 10GB/s의 빠른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비금속 베이퍼 챔버 쿨링 솔루션은 세계 최초의 SSD 용 냉각 기술로 신호 간섭을 최소화하면서 기체와 액체의 2상 흐름 전환을 통해 열을 방출하여 효율적인 데이터 전송을 위한 신속하고 조용한 냉각 성능을 자랑한다.




MSI의 최신 WiFi7 메시 시스템 공유기 Roamii 시리즈는 4K/8K 스트리밍, 온라인 게이밍, 몰입형 AR/VR 경험과 같은 고 대역폭 활동을 위해 설계되었다. 320MHz 주파수 대역, 4K-QAM, 멀티-RU, MLO(다중 링크 작동)를 갖춘 선구적인 WiFi7 기술을 탑재한 이 메시 시스템은 더 빠른 속도와 최소한의 지연 시간을 제공한다.

MLO 백홀 통신과 최대 10Gbps 유선 연결을 통해 최대 21Gbps의 속도로 최대 6,200평방피트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MSI FortiSecu는 네트워크 위협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차단하여 연결된 모든 디바이스를 한다. MSI BE6500 WiFi7 USB 무선 랜카드는 플러그 앤 플레이 설치 및 기본 제공 드라이버로 PC 또는 노트북에 연결하는 즉시 WiFi7의 인터넷 환경이 완성된다. MSI 그래픽카드와 게이밍 기어에 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