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모그레인 등 4인 기사단을 소환! 판금 직업 영웅 특성 살펴보기

게임뉴스 | 하성철 기자 | 댓글: 9개 |
내부 전쟁 신규 특성 '영웅 특성' 등장
각 전문화마다 정해진 2개 중 하나를 선택
판금 직업(전사, 성기사, 죽음의 기사)의 영웅 특성은?




▲ 새로운 특성의 등장, 영웅 특성을 살펴보자


- 영웅 특성은 현재 테스트 서버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 영웅 특성은 각 전문화마다 정해진 2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본 서버 적용 시 변경되어 출시될 수 있습니다
- 아직 번역이 되지 않았거나 새로운 스킬명 등의 이유로 확실하지 않은 툴팁의 경우 제외했습니다
- Colossus의 '해골전율자, 대지전율자' 처럼 붙여서 작성된 경우 두 특성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전사 : 거신, 학살자, 산왕
■ 전사

- 무기 : 거신 / 학살자
- 분노 : 산왕 / 학살자
- 방어 : 거신 / 산왕

■ 거신

# 첫 번째 줄

- 파괴
정밀하고 강력한 공격을 연달아 날려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8미터 내의 적에게는 약화된 피해를 입힙니다. 8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쇄파에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받는 피해가 10%만큼 감소하고 기절, 밀쳐내기, 강제 이동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쇄파에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방패 막기, 무기 막기 회피가 가능하며 특정 방어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45초 재사용 대기시간)


# 두 번째 줄

- 무예의 고수
능력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10%만큼, 결정적 방어로 막는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거인의 힘

- 해골전율자
충격파의 기절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기절 효과가 끝나면 3초 동안 영향을 받은 적의 이동 속도가 40%만큼 감소합니다.
- 대지전율자
충격파 사용 시 추가로 적을 공중으로 날려보내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 세 번째 줄

- 일기 당천
충격파, 복수, 소용돌이가 영향을 받는 대상 하나 당 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5명의 대상에게 유효합니다.
- 동맥 출혈
거인의 힘이 중첩 하나당 분쇄와 치명상의 공격력을 2%만큼 증가시킵니다.

- 전투의 해일
거인의 힘 중첩 하나당 복수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익숙한 고통
고통 감내로 방지하는 총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역전의 용사의 활력
생명력이 35% 미만으로 떨어지면 재기의 바람이 부여되며 2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12%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6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네 번째 줄

- 숙련된 공격
방패 밀쳐내기 및 복수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정밀한 힘
방패 밀쳐내기가 치명타 및 극대화로 적중하면 거인의 힘 중첩이 추가로 부여됩니다.

- 근육과 상흔의 산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는 2.5%만큼 감소합니다. 크기가 5%만큼 증가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거신의 지배
거인의 힘이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최대 중첩인 상태일 때 거인의 힘 중첩을 얻으면 쇄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쇄파에 영향을 받는 적은 10초 동안 시전자에게 받는 피해가 최대 10%만큼 증가하고, 시전자에게 입히는 피해는 최대 5%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쇄파로 소모한 거인의 힘 중첩에 따라 달라집니다.

■ 산왕

# 첫 번째 줄

- 벼락
천둥벼락, 복수 또는 마무리 일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25%의 확률로 적을 번개로 가격해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투신의 지속시간 동안 벼락이 30%만큼 더 자주 발동합니다.


# 두 번째 줄

- Crashing Thunder

- 지면 전류
벼락이 추가로 대상 주위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태산의 힘


# 세 번째 줄

- 우레 작렬
방패 밀쳐내기 및 피의 갈증 사용 시 35%의 확률로 우레 작렬이 부여됩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다음 천둥벼락이 우레 작렬로 변화하여 49%의 추가 폭풍충격 피해를 입히고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폭풍 망치
- 폭풍 방패
가로막기 사용 시 대상에게 5초 동안 피해 흡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피해 흡수 보호막은 자신의 방어도의 3배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흡수합니다.

- 굳건한 자세
방어도가 8%만큼 증가합니다. 우레 작렬이 5초 동안 받는 피해를 8%만큼 감소시킵니다.
- 태산부동
체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연전연승이 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생명력 증가 효과가 만료되면 앞서 연전연승을 사용했을 때 최대 생명력을 초과한 치유량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네 번째 줄

- 번뜩이는 하늘
우레 작렬이 적중당한 적에게 벼락을 떨어뜨립니다.
- 일격 유도
사기의 외침 활성화 시 우레 작렬이 1회 충전됩니다.

- 모여드는 구름
공격 시 벼락이 30%만큼 더 자주 발동됩니다.
- 토림의 힘
벼락이 5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복수 및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폭발적인 힘
벼락이 15%의 확률로 다음 2회의 방패 밀쳐내기가 재사용 대기시간을 발동시키지 않게 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폭풍의 화신
투신 시전 시 우레 작렬이 2중첩 부여되고 천둥벼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투신이 활성화되지 않은 동안에는 벼락이 10%의 확률로 4초 동안 투신을 활성화시킵니다. 다음 천둥벼락이 우레 작렬로 변화하여 폭풍충격 피해를 입힙니다.

■ 학살자

# 첫 번째 줄

- 학살자의 지배
공격 시 높은 확률로 대상의 방어를 압도하고 학살자의 일격을 발동시켜 피해를 입히고 사형의 징표를 부여합니다. 사형의 징표는 대상이 다음 마무리 일격으로 받는 피해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두 번째 줄

- 임박한 파멸

- 압도적인 칼날
칼날폭풍으로 공격할 때 마다 영향을 받는 모든 적에게 압도당함 효과를 부여해 20초 동안 1%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 가혹한 추적
돌진 사용 시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만큼 증가합니다. 돌진 사용 시 모든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흉포한 민첩성
영웅의 도약 사용 시 돌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하고, 돌진 사용 시 영웅의 도약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 세 번째 줄

- 죽음의 추진력
급살로 인한 피해의 1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말살의 회오리바람
칼날폭풍으로 공격할 때마다 모든 대상에게 20%의 추가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 잔혹한 마무리
칼날폭풍이 끝난 후에 사용하는 다음 광란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용맹한 후속타
피의 갈증이 치명타 및 극대화로 적중하면 다음 피의 갈증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기회주의자
분노의 강타를 사용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면 다음 분노의 강타의 공격력이 10%만큼,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네 번째 줄

- 무자비
처형의 징표에 걸린 대상에게 사용하는 다음 마무리 일격은 치명타 및 극대화율과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폭풍을 거두는 자
피의 갈증 사용 시 20%의 확률로 강철의 질풍을 방출하여 주위의 모든 적을 공격해 피해를 입히고 압도당함 효과를 부여합니다. 8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학살자의 악의
분노의 강타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불은돌격대의 무자비함
처형의 징표에 걸린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사용하면 칼날폭풍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하고 소모한 처형의 징표 중첩 하나당 대상에게 압도당함 중첩 2개를 부여합니다. 칼날폭풍의 지속시간 동안 들이치기와 폭풍망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사 영웅 특성


성기사 : 태양의 사자, 빛의 대장장이, 기사단
■ 기사

- 신성 : 태양의 사자 / 빛의 대장장이
- 보호 : 빛의 대장장이 / 기사단
- 징벌 : 태양의 사자 / 기사단

■ 태양의 사자

# 첫 번째 줄

- 새벽빛
파멸의 재 사용 시 다음 2회 동안 사용하는 신성한 힘을 소모하는 능력이 대상에게 새벼빛을 부여해 5초에 걸쳐 광휘 피해를 입히거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새벽빛 피해량 및 치유량의 10%는 주위의 아군이나 적에게 발산됩니다. 5명을 초과한 대상에게는 효과가 감소합니다.


# 두 번째 줄

- 샛별
5초마다 다음 새벽빛의 공격력 또는 치유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전투 중이 아닐 때는 샛별 중첩이 2배 빠르게 쌓입니다.
- 일렁이는 빛줄기
새벽빛이 활성화된 동안 신성한 힘을 사용하는 능력의 공격력 또는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영원의 불꽃
아군을 치유하고 추가로 20초에 걸쳐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자신에게 시전 시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영광의 서약 대체)

- 영롱함
천벌의 망치 및 천상의 폭풍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세 번째 줄

- 광명
새벽빛이 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키고, 아군의 이동 속도는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여명의 의지
생명력이 80% 이상일 때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합니다. 생명력이 35% 미만으로 떨어지면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1분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안쉬의 축복
공격 및 치유 지속 효과가 일정 확률로 다음 천벌의 망치의 공격력을 200%만큼 증가시키고 대상의 생명력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잔존하는 광휘
새벽빛이 만료되거나 지속시간이 증가할 때 12초 동안 아군에게 영원의 불꽃을 부여하거나, 적에게 상급 심판을 겁니다.

- 불사르는 태양
천벌의 망치 및 천상의 폭풍이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대상을 불태워 4초에 걸쳐 추가 광휘 피해를 입힙니다.


# 네 번째 줄

- 서광
파멸의 재 시전 후에 신성한 목적이 부여됩니다. 신성한 힘 능력 사용 시 10%의 확률로 다음 신성한 힘 능력이 자원을 소모하지 않고 공격력과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태양의 은총
새벽빛을 부여할 때마다 12초 동안 가속이 3%만큼 증가합니다. 여러 번 중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일출
천상의 폭풍과 천벌의 망치 시전 시 15%의 확률로 해당 주문을 30%의 효율로 다시 시전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태양의 화신
응징의 격노가 지속되는 동안 새벽빛과 연결되어 광선을 통과하는 적에게는 광휘 피해를 입히고 아군을 치유합니다. 5명을 초과한 대상에게는 효과가 감소합니다. 응징의 격노 활성화 시 주위의 아군 또는 적에게 새벽빛 4중첩을 부여하고 새벽빛의 지속시간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기사단

# 첫 번째 줄

- 인도하는 빛
파멸의 재 시전 후 12초 동안 빛의 망치로 대체합니다.
ㄴ 빛의 망치 : 빛의 힘으로 적을 사정없이 내리쳐 신성 피해를, 최대 4명의 주위 적에게는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주위 적 3명에게 최고천의 망치를 떨어뜨려 각각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신성한 힘 5개 소모)


# 두 번째 줄

- 광신의 비호
빛의 망치 시전 시 즉시 대상에게 최고천의 망치 2개를 불러 내립니다.
- 누구를 위하여 종은 울리나
천상의 종이 1명의 적에게만 적중할 경우 다음 3회의 심판이 최대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그 이상으로 적중한 대상 하나당 입히는 추가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 격동하는 천상
빛의 망치 시전 후 8초 동안 2초마다 주위의 대상에게 최고천의 망치를 불러 내립니다.

- 분노의 하강
최고천의 망치가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주위의 적에게 입힌 피해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에 적중당한 적은 8초 동안 시전자에게 입히는 피해가 5%만큼 감소합니다.


# 세 번째 줄

- 신성한 성전
파멸의 재 시전 시 10%의 효율로 복수의 방패가 부여됩니다.
ㄴ 복수의 방패 : 신성한 빛의 방벽을 만들어 10초 동안 피해를 흡수합니다. 방벽이 사라지면, 폭발하여 그때까지 흡수한 모든 피해를 주위에 있는 모든 적에게 신성 피해로 고르게 나누어 입힙니다.(1분 재사용 대기시간)

- 드높은 소명
성전사의 일격 및 천벌의 망치, 심판의 칼날 사용 시 격동하는 천상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 우정의 결속
희생의 축복으로 받는 피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희생의 축복의 대상이 피해를 받을 때마다 이동 속도가 4%만큼, 최대 40%만큼 증가합니다.
- 가차 없는 군마
천상의 군마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연장됩니다. 또한 처음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추가로 30%만큼 증가합니다.


# 네 번째 줄

- 무한한 천벌
최고천의 망치를 불러 내리면 10%의 확률로 천벌의 망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대상의 남은 생명력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축성
심판 시전 시 10초 동안 최고천의 망치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여러 번 사용 시 효과가 중첩됩니다.

- 망치 주둔지
기사단의 선고 및 천상의 폭풍 사용 시 주위의 적에게 최고천의 망치를 불러 내립니다. 격동하는 천상이 활성화된 동안에는 이 효과가 최고천의 망치를 추가로 불러 내립니다.

- 만장일치 판결
빛의 망치가 대상에게 심판을 부여하고 6초 동안 시전자의 가속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다섯 번째 줄

- 구세의 빛
최고천의 망치를 불러 내릴 때 구세의 빛 중첩을 얻습니다. 파멸의 재 및 빛의 망치를 사용할 수 없을 때 구세의 빛 60중첩을 소모해 자신을 강화하여 자원을 소모하지 않고 빛의 망치를 1회 추가로 시전할 수 있습니다.

■ 빛의 대장장이

# 첫 번째 줄

- 신성한 무장


# 두 번째 줄

- 축성의 의식
무기에 빛의 힘을 주입하여 방어도가 5%만큼, 주 능력치가 1%만큼 증가합니다. 1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 서원의 의식
무기에 빛의 힘을 주입하여 체력이 3%만큼 증가하고 신성한 힘을 사용하는 능력이 일정 확률로 대상 주위에 치유의 폭발을 일으키도록 합니다. 1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 연대
아군에게 무장을 부여하면 시전자에게도 그 이로운 효과가 부여됩니다. 자신에게 무장을 부여하면 주위의 아군에게도 그 이로운 효과를 부여합니다.

- 천상의 인도
- 축복받은 확약
신성한 힘을 사용하는 능력을 시전하면 다음 축복받은 망치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세 번째 줄

- 축복의 무장
무장이 사라지면 신의 축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하고 눈부신 빛 또는 빛 주입이 부여됩니다.

- 성스러운 격려
주문 및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주위의 아군이 사용 가능한 신성한 무장을 실체화합니다.
- 사전 경고
신성한 무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악을 두려워하지 마라
무장을 사용 중일 때 공포 효과의 지속시간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맹비난
심판의 망치 대상의 8미터 내에 있는 적은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만큼 감소합니다.


# 네 번째 줄

- 하나 된 결의
무장으로 공격 중인 대상에 대한 활성화된 오라의 효과가 33%만큼 증가합니다.

- 투혼
눈부신 빛 또는 빛 주입 소모 시 신성한 무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 망치와 모루
심판이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대상 주위로 충격파를 일으켜 대상 위치에 피해를 입힙니다.


# 다섯 번째 줄

- 가열로의 축복
응징의 격노 사용 시 신성한 무기를 추가로 소환합니다. 또한 응징의 격노의 지속시간 동안 신성한 무기가 대상에게 주문을 시전하고 신성한 힘을 사용하는 능력의 효과를 복제합니다.



▲ 기사 영웅 특성


죽기 : 죽음의 인도자, 산레인, 종말의 기수
■ 죽음의 기사

- 혈기 : 죽음의 인도자 / 산레인
- 냉기 : 죽음의 인도자 / 종말의 기수
- 부정 : 종말의 기수 / 산레인

■ 죽음의 인도자

# 첫 번째 줄

- 사신의 징표
매섭게 적의 영혼을 베어 암흑냉기 피해를 입히고 사신의 징표를 겁니다. 암흑 또는 냉기 피해를 입힐 때마다 사신의 징표 중첩을 부여합니다. 12초 후에 또는 40번 중첩 시 징표가 폭발해 중첩 하나당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사망할 경우 사신의 징표는 징표에 걸리지 않은 주위의 적에게 전이됩니다. 전이할 적이 없으면 대상의 생명력이 35%미만으로 떨어질 때 폭발을 일으킵니다. 이 폭발은 한 대상에게 3분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룬 2개 소모)


# 두 번째 줄

- 영혼의 파도
사신의 징표가 암흑냉기 마력의 파동을 바깥쪽으로 방출한 후 다시 끌어당겨 이동 경로상의 모든 적에게 암흑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의 파도가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15초 동안 적이 받는 암흑냉기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또한 돌아오는 파도는 항상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합니다.

- 핏빛 열병
피의 역병이 일정 확률로 30%의 추가 암흑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어둠의 구속
암흑냉기 피해를 입히면 사신의 징표를 2중첩,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시 4중첩을 부여합니다. 추가로 피의 소용돌이가 암흑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세 번째 줄

- 영혼의 파열
사신의 징표가 폭발하면 주위의 적에게 입힌 피해의 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에 적중당한 적은 10초 동안 시전자에게 입히는 물리 피해가 5%만큼 감소합니다.

- 공포의 사신
사신의 징표 폭발이 대상이 잃은 생명력에 따라 최대 3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생명력이 35% 미만인 대상에게 영혼 수확자를 부여합니다.

- 죽음의 계약
최대 생명력의 25%에 해당하는 피해를 받으면 50%의 효율로 죽음의 서약이 즉시 시전됩니다. 2분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사신의 징표 폭발 시 이 효과와 죽음의 서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 룬새김 판금
룬을 소모할 때마다 받는 마법 피해가 2%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룬을 생성할 때마다 받는 물리 피해가 2%만큼 감소합니다. 5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네 번째 줄

- 신속한 최후
사신의 징표의 자원 소모량이 룬 1개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은 30초만큼 감소합니다.
- 고통스러운 죽음
사신의 징표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몰살이 추가로 골수분쇄를 강화하여 룬 소모량을 1개만큼 감소시킵니다. 또한 몰살 사용 시 30%의 확률로 사신의 징표를 부여합니다.

- 검은 갈퀴발톱
골수분쇄 및 심장 강타 사용 시 25%의 확률로 활성화된 얼음 발톱의 최대 중첩이 1만큼, 최대 2번까지 증가합니다. 얼음 발톱이 활성화된 동안 룬 마력을 소모하는 능력이 추가로 암흑냉기 피해를 입힌 것으로 반영됩니다.
- 메마른 소멸
피의 역병이 절반의 지속시간 동안 피해를 입힙니다. 두 번째 몰살의 낫이 피의 역병을 부여합니다.

- 죽음의 전령
리치의 혼과 시체 되살리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 격퇴의 보호막
적이 시전자의 대마법 보호막에 직접 피해를 입히면 6초 동안 해당 적의 시전 속도가 10%만큼 감소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몰살
사신의 징표가 폭발한 후에, 다음 골수분쇄가 룬을 소모하지 않으며 낫 2개를 소환해 적을 가격합니다. 첫 번째 낫은 대상을 가격해 암흑냉기 피해를 입히고 20%의 확률로 사신의 징표를 겁니다. 두 번째 낫은 대상 주위의 모든 적을 가격해 암흑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산레인

# 첫 번째 줄

- 흡혈의 일격


# 두 번째 줄

- 신출내기
아군 되살리기 사용 시 플레이어를 생명력이 완전히 회복된 상태로 되살립니다. 또한 자신과 아군에게 자신 최대 생명력의 20%에 해당하는 피해 흡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흡혈귀의 신속함
죽음의 진군 및 망령 걸음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진군 또는 망령 걸음 활성화 시 5초 동안 주위 아군 4명의 이동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피에 젖은 땅
자신의 죽음과 부패 안에 있는 동안 받는 물리 피해가 5%만큼 감소하고 흡혈의 일격이 부여될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 흡혈의 오라
생기흡수가 3%만큼 증가합니다. 리치의 혼이 활성화된 동안 이 효과의 생기흡수 증가량이 100%만큼 증가하고 12미터 내의 아군 4명에게도 영향을 줍니다.
- 핏빛 인내
얼음같은 인내력이 잃은 생명력에 따라 받는 모든 피해를 최대 20%만큼 추가로 감소시킵니다. 대상을 처치하고 명예 점수나 경험치를 얻으면 얼음같은 인내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 세 번째 줄

- 슬픔의 고통

- 광적인 피의 갈증
피의 여왕의 정수가 추가로 2번 중첩되고, 중첩 하나당 죽음의 고리와 죽음의 일격의 공격력이 2%만큼 증가합니다.

- 피는 곧 생명
흡혈의 일격 사용 시 일정 확률로 10초 동안 피의 괴물을 소환하여 적을 공격하게 합니다. 피의 괴물이 공격할 때마다 입힌 피해의 일부를 저장합니다. 피의 괴물은 죽을 때 폭발하여 주위의 적에게 축적한 피해량의 50%를 입히고 죽음의 기사의 생명력을 그만큼 회복시킵니다.


# 네 번째 줄

- 원초적 재생력

- 공포 유발

- 산레인의 서약
입힌 모든 암흑 피해의 50%를 자신의 피의 괴물에게 저장합니다. 피의 괴물은 만료될 때 폭발하여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핏빛 향기
생명력이 35% 미만으로 떨어진 적에게 죽음의 고리 및 죽음의 일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 흡혈의 일격이 발동할 확률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산레인의 선물

■ 종말의 기수

# 첫 번째 줄

- 기수의 용사
룬 소모시 일정 확률로 10초 동안 4인 기사단의 일원을 소환합니다.
ㄴ 모그레인 : 자신의 위치에 죽음과 부패를 시전합니다. 이 죽음과 부패는 모그레인을 뒤따라 이동합니다.
ㄴ 화이트메인 : 대상에게 불사를 시전하여 24초 동안 3초마다 중첩 하나당 암흑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불사는 피해를 입힐 때마다 중첩이 쌓입니다. 이 효과는 갱신되지 않습니다.
ㄴ 트롤베인 : 대상에게 얼음 결계를 시전하여 이동 속도를 40%만큼 감소시키고 8초 동안 죽음의 기사에게 받는 피해를 5%만큼 증가시킵니다.
ㄴ 나즈그림 : 나즈그림이 활성화된 동안 종말의 정복자가 부여되어 힘이 5%만큼 증가합니다.


# 두 번째 줄

- 더욱더 창백한 말
야외에서 전투 시 아케루스 죽음의 군마를 타고 싸울 수 있도록 합니다.
- 죽음의 진격
죽음의 군마를 불러내 이동 방해 효과에서 벗어납니다. 죽음의 군마에 탑승하면 10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0%만큼 증가하며, 이동 속도가 감소하지 않고 강제 이동 효과 및 밀쳐내기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죽음의 진군 대체)

- 모그레인의 철퇴
모그레인의 죽음과 부패 안에 있는 동안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하고 죽음과 부패의 이로운 효과를 받습니다.

- 기사단의 지원
4인 기사단의 지원을 받는 동안 일정 확률로 4인 기사단원이 죽음의 기사와 자신에게 80%의 효율로 대마법 보호막을 시전합니다. 이 이로운 효과는 45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세 번째 줄

- 화이트메인의 기근
절멸로 불사에 영향을 받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중첩이 증가하고 다른 주위의 적을 감염시킵니다.

- 나즈그림의 정복
나즈그림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적이 사망할 경우 종말의 정복자의 힘 증가량이 3%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룬을 소모할 때마다 효과가 1%만큼 증가합니다.

- 트롤베인의 서늘한 격노
트롤베인의 얼음 결계에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절멸 또는 스컬지의 일격을 사용하면 결계가 산산이 조각나면서 주위의 적에게 암흑냉기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만큼 감소시킵니다.


# 네 번째 줄

굶주린 갈증
- 절멸, 냉기의 일격,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기사단의 분노
50의 룬 마력을 소모할 때마다 전투를 돕는 기사단의 지원 지속시간이 1초만큼, 최대 5초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의 잔치
지원 중인 기사단원이 2명 이상일 경우, 룬 마력을 소모하는 능력이 2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0%의 확률로 룬을 되돌려 줍니다.

- 나락살이의 위협
겨울의 뿔피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죽음과 부패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0초만큼 감소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대재앙의 묵시록
사자의 군대와 서리고룡의 격노 사용 시 20초 동안 4인 기사단 전원을 부릅니다.



▲ 죽음의 기사 영웅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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