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달빛섬광을 시전하는 나무정령? 가죽 직업 영웅 특성 살펴보기

게임뉴스 | 하성철 기자 |
내부 전쟁 신규 특성 '영웅 특성'
드루이드는 총 4개, 악마사냥꾼은 총 2개 보유
가죽 직업(도적, 드루이드, 수도사, 악마사냥꾼)의 영웅 특성은?




▲ 드루이드를 포함한 가죽 클래스의 영웅 특성은?


- 영웅 특성은 현재 테스트 서버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 영웅 특성은 각 전문화마다 정해진 2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본 서버 적용 시 변경되어 출시될 수 있습니다
- 죽음추적자의 '절망의 탄력, 혈흔 추적' 처럼 붙여서 작성된 경우 두 특성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 아직 번역이 되지 않았거나 새로운 스킬명 등의 이유로 확실하지 않은 툴팁의 경우 제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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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
■ 도적

- 암살 : 죽음추적자 / 운명결속
- 무법 : 기만자 / 운명결속
- 잠행 : 죽음추적자 / 기만자

■ 죽음추적자

# 첫 번째 줄

- 죽음추적자의 징표
은신 상태에서 매복 사용 시 대상에게 죽음추적자의 징표 2중첩을 부여합니다. 징표에 걸린 대상에게 연계 점수 5점 이상을 소모하는 공격을 가하면 죽음추적자의 징표 중첩을 하나 소모해 역병 피해를 입히고 다음 매복 또는 절단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대상에게만 징표를 걸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줄

- 목격자 제거
죽음추적자의 징표를 부여한 후에 시전하는 다음 칼날 부채가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히고 연계 점수 1점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 사냥감을 노려라
징표에 걸린 대상에게 자동 공격 시 추가 역병 피해를 입힙니다.

- 하나 된 집중력
징표에 걸린 대상 외의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징표에 걸린 대상에게 3%의 역병 피해를 입힙니다.


# 세 번째 줄

- 발골칼
난도질이 절단이 추가 역병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 피 타락
파열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추가 역병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파여르이 지속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 머무는 암흑
죽음표식 만료 시 30초 동안 자연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상징적인 승리
독칼이 추가로 다음 독살의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 네 번째 줄

- 실체 없는 은폐막
그림자 망토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미끼 상승
회피가 받는 마법 피해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그림자 망토가 받는 물리 피해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 절망의 탄력
칼날 부채 또는 표창 폭풍이 치명타 및 극대화로 적중하면 12초 동안 칼날 부채, 표창 폭풍, 검은 화약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혈흔 추적
파열에 걸린 적이 3명 이상이면 칼날 부채, 표창 폭풍, 혈폭풍, 검은 화약이 2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그늘걸음
죽음추적자의 징표 중첩을 소모할 때마다 그림자 밟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 밤의 장막
은폐의 장막의 지속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어둡고 어두운 밤
대상에게 걸린 마지막 죽음추적자의 징표를 소모하면 4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또한 최대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시전하는 다음 독살이 항상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며, 6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죽음추적자의 징표 2중첩을 부여합니다.

■ 운명결속

# 첫 번째 줄

- 운명의 손
마무리 일격이 연계 점수를 5점 이상 소모할 때마다 운명결속 동전을 던집니다. 앞면이 나오면 다음에 뒷면이 나올 때까지 공격으로 입히는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뒷면이 나오면 대상에게 우주 피해를 입힙니다. 운명결속 동전을 던져 이전 던지기 시도와 같은 면이 나올 때마다 각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두 번째 줄

- 선택받은 자의 유흥
운명결속 동전을 던져 연속으로 같은 면이 나올 때마다 생기흡수가 0.5%만큼 증가합니다.
- 운명의 농간
자신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과 같은 확률로, 최대 40%의 확률로 받는 피해의 10%를 흡수합니다.

- 놀라운 연속 기록
독살로 운명결속 동전을 여러 번 연속으로 던질 때 지난 던지기 시도와 같은 면이 나올 확률이 33%만큼 증가합니다.

- 거침없는 행진
운명결속 동전을 던져 같은 면이 2회 이상 연속으로 나온 동안에는 이동 속도가 평상시의 70% 이하로 내려가지 않습니다.
- 죽음의 도래
그림자 밟기 사용 시 3초 안에 재사용 대기시간을 발동시키지 않고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ㅅ브니다.


# 세 번째 줄

- 운명과의 타협
절단, 매복, 칼날 부채 사용 시 운명의 낙인이 발동하면 연계 점수 1점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 곧게 선 동전
죽음표식 활성화 시 다음 운명결속 동전을 던질 때 동전이 수직으로 올곧게 서 앞면과 뒷면이 동시에 나온 것으로 판정됩니다.

- 얽힌 운명
얽힌 운명이 주위의 추가 적 2명에게 독살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를 15%만큼 복제하여 우주 피해로 입힙니다. 주위에 추가 대상이 없으면 주 대상에게 15%의 피해를 복제하여 입힙니다.


# 네 번째 줄

- 실현된 파멸
대상 주위에 다른 적이 없으면 운명결속 동전이 뒷면일 때 입히는 피해가 21%만큼 증가합니다.

- 필연
냉혈이 다음 2회 동안 사용하는 능력에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지만 독살에만 영향을 줍니다. 이 능력으로 운명결속 동전을 던질 경우 반드시 이전 시도와 같은 면이 나옵니다.
- 결정된 운명
무기에 바르는 독으로 중독시킬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운명결속 동전을 던질 때 이전 시도와 같은 면이 나올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 기쁨이 두 배
은신 상태를 벗어나 처음으로 운명결속 동전을 던질 때, 동전을 2회 던집니다. 이때 반드시 같은 면이 나옵니다.


# 다섯 번째 줄

- 운명적인 결말

운명결속 동전을 던져 7번 연속으로 같은 면이 나오면 행운의 동전이 모든 주 능력치와 보조 능력치, 3차 능력치를 1%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10초 동안 비전투 상태를 유지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 기만자

# 첫 번째 줄

- 무형검


# 두 번째 줄

- 기습의 일격
연계 점수를 생성하는 공격이 혼란 상태인 대상에 대한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연기
당혹 상태인 대상에게 받는 피해가 5%만큼 감소합니다.
- 거울
교란이 받는 광역 피해를 10%만큼 추가로 감소시킵니다.

- 무결한 형상
무형검 및 광기의 학살자가 6초 동안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을 3%만큼 증가시킵니다. 여러 번 사용 시 효과가 중첩됩니다.


# 세 번째 줄

- 교활함의 극치
속임수 거래의 위협 전환 지속시간이 1시간으로 증가합니다.
- 수상한 사람 아닙니다
실명 및 은폐의 장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만큼 감소합니다. 훔치기와 혼절시키기의 사정거리가 1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 음험한 주의 분산
광기의 학살자가 적중당한 대상에게 당혹 상태를 부여합니다.

- 천참만륙
난도질이 공격 속도를 추가로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또한 자동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무형검으로 공격할 기회를 갱신시킵니다.
- 명멸타격
교란이 활성화된 상태로 광역 피해를 받거나 회피가 활성화된 상태로 회피에 성공하면 무형검으로 공격할 기회가 갱신됩니다. 이 효과는 5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네 번째 줄

- 혼란을 부르는 일격

- 구름 덮개
혼란 사용 시 추가로 10초 동안 연막 구름을 생성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로 증가합니다. 구름 안에서 가하는 공격이 일정 확률로 당혹 상태를 부여합니다.
- 무양심

- 날렵한 질풍


# 다섯 번째 줄

- 최후의 일격



▲ 도적 영웅 특성


드루이드
■ 드루이드

- 조화 : 숲의 수호자 / 엘룬의 대행자
- 야성 : 야생추적자 / 발톱의 드루이드
- 수호 : 엘룬의 대행자 / 발톱의 두루이드
- 회복 : 숲의 수호자 / 야생추적자

■ 엘룬의 대행자

# 첫 번째 줄

- 끝없는 달빛


# 두 번째 줄

- 달의 수호자
달빛섬광과 태양섬광이 2의 추가 자원을 얻습니다.

- 달의 통찰
달빛섬광이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반들거리는 털가죽
곰 변신 및 달빛야수 변신 상태일 때 받는 비전 피해가 6%만큼, 다른 모든 받는 마법 피해가 3%만큼 감소합니다.


# 세 번째 줄

- 달 증폭
비전 계열이 아닌 공격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다음 비전 공격 능력의 공격력이 3%만큼,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기후 노출

- 달가루
달빛섬광의 영향을 받는 적의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 엘룬의 은총
곰 변신 또는 달빛야수 변신 상태로 야생의 돌진 사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 네 번째 줄

- 항성의 지배
- 달의 부름

- 엘룬의 빛
달빛섬광으로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엘룬의 분노를 불러 내려 3초 동안 대상을 따라다니게 합니다.
ㄴ 엘룬의 분노 : 순수한 천체 마력의 광선을 불러 내려 해당 지역에 3초에 걸쳐 천공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시간 동안 15의 천공의 힘을 생성합니다.
- 천공의 통찰력

- 비전 친화
주문 및 능력의 모든 비전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 삭망월


# 다섯 번째 줄

- 영원한 달

■ 숲의 수호자

# 첫 번째 줄

- 꿈의 쇄도
자연의 군대 시전 시 꿈의 폭발 3중첩이 부여되어, 다음 천벌 또는 별빛섬광이 주위의 적에게 자연 피해를 입히도록 합니다.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두 번째 줄

- 달의 나무정령
자연의 군대 나무정령이 6초마다 한 번씩 주위의 대상에게 달빛섬광을 시전합니다.

- 광할함
최대 마나가 5%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최대 천공의 힘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보호의 성장
재생의 보호를 받습니다. 재생이 지속되는 동안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 세 번째 줄

- 자연의 힘
자연의 군대 나무정령이 더는 도발을 사용하지 않고 추가 근접 피해를 입힙니다.
- 자연의 내구력
자연의 군대 나무정령의 생명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세나리우스의 권능
일월식 활성화 시 6초 동안 가속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숲의 감화
천벌과 별빛섬광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재생, 급속 성장의 치유량이 6%만큼 증가합니다.
- 강렬한 강화


# 네 번째 줄

- 풍성한 개화
자연의 군대 나무정령이 2초마다 6의 천공의 힘을 생성합니다.
- 새봄
자연의 군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꿈의 힘
자연의 군대 시전 시 꿈의 폭발이 추가로 중첩됩니다.
- 꿈의 통제
주요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상태일 때 경과한 시간을 축적합니다. 다음에 해당 능력을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을 축적된 시간만큼, 최대 1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자연의 군대, 천체의 정령, 영혼 소집에 영향을 줍니다.


# 다섯 번째 줄

- 숲의 조화
자연의 군대가 활성화된 동안 각 나무정령 하나당 시전자의 주문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 발톱의 드루이드

# 첫 번째 줄

- 찢어발기기
자동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다음 흉포한 이빨이 유린으로 전환됩니다.
ㄴ 찢어발기기 : 넓은 호를 그리며 대상을 베어버리는 마무리 일격을 날립니다. 대상에게 연계 점수에 따라 물리 피해를 입히며, 최대 25의 기력을 추가로 소모해 최대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전방의 다른 모든 적에게도 적중합니다.


# 두 번째 줄

- 샘솟는 힘
최대 기력과 분노가 20만큼 증가합니다. 광포한 재생력이 최대 생명력을 10%만큼 추가로 증가시킵니다.

- 섬뜩한 상처
찢어발기기가 추가로 출혈을 일으켜 6초에 걸쳐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힘을 잃게 해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를 4%만큼 감소시킵니다. 섬뜩한 상처는 생사의 순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호랑이의 분노의 이로운 효과를 받는 섬뜩한 상처가 다시 부여될 경우, 이 새로운 섬뜩한 상처 효과는 호랑이의 분노가 활성화됐을 때와 같은 피해를 입힙니다.

- 야수의 힘
흉포한 이빨의 공격력이 5%만큼, 원시 분노의 직접 피해가 50%만큼 증가합니다.


# 세 번째 줄

- 야생형상 특화
무쇠가죽과 광포한 재생력이 표범 변신 상태일 때도 지속됩니다. 곰에서 표범으로 변신할 때 6초 동안 곰 변신 상태의 방어도와 생명력을 80%만큼 유지합니다. 곰 변신 후 6초 동안 8초에 걸쳐 받는 피해의 10%를 회복합니다.

- 무자비한 공격성
찢어발기기가 6초 동안 자동 공격 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목숨을 끊는 일격
찢어발기기가 8초 동안 민첩성을 5%만큼, 무쇠가죽으로 증가하는 방어도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전투 시작 후 처음으로 사용하는 호랑이의 분노가 다음 흉포한 이빨을 찢어발기기로 전환시킵니다.

- 무리의 인내심
쇄도의 포효의 지속시간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네 번째 줄

- 강화된 변신술
광포한 재생력을 표범 변신 상태일 때 40의 기력을 소모하여 시전할 수 있습니다. 곰 변신 상태일 때 받는 마법 피해가 4%만큼 감소합니다. 칼날 발톱, 휘둘러치기의 공격력이 3%만큼, 짓이기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솟구치는 자연력
칼날 발톱 및 휘둘러치기 사용 시 곰의 잠재력이 부여됩니다. 8번 중첩되면 다음에 곰으로 변신할 때 다음 짓이기기가 200%의 추가 피해를 입히거나, 혹은 다음 휘둘러치기가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두 효과 모두 15의 분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상처 약화
기력을 소모하는 공격을 사용할 때마다 섬뜩한 상처의 지속시간이 0.6초만큼, 최대 8초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심장을 향해
칼날 발톱, 휘둘러치기, 짓이기기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과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6%만큼 증가합니다.
- 강자를 꺾어라
야성의 광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발톱 광란
광폭화의 지속시간 동안 칼날 발톱, 휘둘러치기, 난타가 25%의 확률로 다음 흉포한 이빨을 찢어발기기로 전환시킵니다.

■ 야생추적자

# 첫 번째 줄

- 번성하는 성장물


# 두 번째 줄

- 창공 아래의 사냥
표범 변신 상태일 때 공격력과 치유량이 3%만큼 증가합니다. 달빛섬광과 태양섬광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전략적 주입
호랑이의 분노 및 숨기 상태로 공격 시 6초 동안 칼날 발톱, 갈퀴 발톱, 휘덜러치기의 치명타 및 극대화로 적중할 확률이 8%만큼 증가합니다. 재생 시전 시 10초 동안 주기적인 치유 효과가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야생추적자의 힘
도려내기 및 흉포한 이빨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회복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세 번째 줄

- 치명적인 보존
달래기 또는 해제로 효과를 제거하면 연계 점수 1점을 생성하고 최대 생명력의 4%를 회복합니다. 생명력이 최대일 경우 부상당한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을 치유합니다.

- 휘감는 소용돌이
- 꽃의 걸음
나무 껍질의 지속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10%만큼 증가하고 1초마다 발밑에서 꽃이 자라나 주위의 부상당한 아군 최대 3명을 치유합니다.

- 자연과의 유대
받는 치유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조화로운 체질
자신에게 거는 재생의 치유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네 번째 줄

- 불굴의 번성
피바라미 덩굴과 공생체 꽃의 지속시간이 추가로 2초만큼 증가합니다. 피바라미 덩굴에 영향을 받는 대상이 사망하면 덩굴이 남은 지속시간 동안 주위의 유효한 대상에게로 전이됩니다.
- 뿌리 연결망
활성화된 피바라미 덩굴 하나당 능력의 공격력이 2%만큼 증가합니다. 각 활성화된 공생체 꽃 하나당 주문의 치유량이 2%만큼 증가합니다.

- 폭발하는 성장물
피바라미 가시가 만료되거나 대상에게 흉포한 이빨을 사용하면 가시 폭발을 일으켜 주위의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공생체 꽃이 만료되거나 대상에게 회복을 시전하면 대상 주위로 꽃이 자라나 대상과 최대 3명의 주위 아군을 치유합니다.

- 쌍둥이 새싹
피바라미 덩굴 또는 공생체 꽃이 자라나면 20%의 확률로 주위의 유요한 대상에게 같은 유형의 성장물이 즉시 자라납니다.
- 식재


# 다섯 번째 줄

- 활력의 덩굴
피바라미 덩굴의 영향을 받는 적은 시전자의 능력으로 받는 피해가 6%만큼 증가합니다. 공생체 꽃의 영향을 받는 대상은 시전자의 주문으로 받는 치유 효과가 6%만큼 증가합니다.



▲ 드루이드 영웅 특성


수도사
■ 수도사

- 양조 : 조화의 종사 / 음영파
- 운무 : 천신합일 / 조화의 종사
- 풍운 : 음영파 / 천신합일

■ 조화의 종사

# 첫 번째 줄

- 조화의 형


# 두 번째 줄

- 현신
기의 파동 및 기의 물결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정화된 정신
조화의 형의 효과가 끝나면 남은 활력을 방출해 주위의 대상에게 8초에 걸쳐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 조화의 승부수
조화의 형의 지속시간 동안 해악 축출 및 생기 충전이 활력을 소모해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절묘한 전략
물리 주문 또는 능력 시전 시 다음 화염 또는 자연 주문 또는 능력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그 반대로도 효과를 발휘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세 번째 줄

- 호랑이의 활력
범의 욕망 시전 시 구르기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 천상의 포효

- 바닥 없는 잔
천신주가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 순수의 진언
정화주 시전 시 10%의 시간차를 추가로 정화하고 받는 시간차 피해를 흡수합니다.
- 끈기의 진언
강화주 사용 시 기의 고치를 부여합니다.


# 네 번째 줄

- 압도적인 무력
해오름차기, 후려차기, 범의 장풍 사용 시 전방 일직선 상의 적에게 1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회생의 길
기의 파동 사용 시 10초 동안 활력 축적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일순천격
해오름차기, 후려차기, 범의 장풍이 50%의 활력을 추가로 축적합니다.

- 목적의 명료함
정화주 시전 시 활력을 축적합니다. 시간차 수준에 따라 효과가 증가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응결
조화의 형으로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주위의 적에게 전이됩니다. 영향을 받는 대상을 직접 공격하면 일정 확률로 효과가 격렬해집니다. 시전자의 조화의 형으로 피해를 받거나 생명력이 회복된 대상은 시전자에게 받는 피해 또는 치유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음영파

# 첫 번째 줄

- 질풍격


# 두 번째 줄

- 판다리아의 긍지
질풍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추가로 15%만큼 증가합니다.
- 내가중수법
질풍격으로 피해를 받은 적이 5초 안에 사망하면 폭발을 일으켜 8미터 내의 군중 제어 효과에 걸리지 않은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고수의 시선
2초 안에 같은 대상을 5회 공격하면 가속이 1%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여러 번 중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 무예의 정밀함
공격 시 10%의 방어도를 관통합니다.


# 세 번째 줄

- 보호와 봉사
생기 충전 시전 시 항상 총 치유량의 30%만큼 추가로 치유합니다.
- 솔선수범
기의 파동, 기의 물결, 해악 축출 시전 시 입힌 피해의 2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일대다 전투
분노의 주먹과 맥주통 휘두르기로 입히는 피해가 질풍격 충전물 생성에 2배로 반영됩니다. 분노의 주먹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맥주통 휘두르기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무쇠 회오리
생명력이 50% 미만으로 떨어지면 무쇠 회오리를 소환해 6초 동안 무기 막기 확률과 광역회피가 1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18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예측 훈련
공격을 회피하거나 무기 막기에 성공하면 다음 6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 네 번째 줄

- 고난과 역경을 넘어
질풍격이 6초 동안 민첩성을 1%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 효율적인 수련
기력을 소모하는 능력이 1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50의 기력을 소모할 때 마다 질서의 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철두철미한 경계
후려차기가 20%의 추가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를 입히고 다음 질풍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장벽의 지혜
매 10번째 질풍격에 장벽의 지혜가 주입되어 20초 동안 아래 효과 중 하나가 부여됩니다.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회피율 및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유연성 증가량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질풍격이 6미터 내의 군중 제어 효과에 걸리지 않은 모든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특화의 효과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천신합일

# 첫 번째 줄

- 천신합일(1.5분 재사용 대기시간)
위대한 천신회의 힘으로 강화되어, 3.6초에 걸쳐 20미터 내의 부상당한 아군 최대 5명을 치유하고 적에게는 자연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대상 하나당 치유량과 공격력이 6%만큼, 최대 30%만큼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에도 이동할 수 있지만, 다른 치유 주문이나 공격 주문을 시전하면 이 효과가 취소됩니다.


# 두 번째 줄

- 사원 훈련
포용의 안개 및 생기 충전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쉬엔의 인도
수도원의 가르침 소모 시 15%의 확률로 충전 횟수를 되돌려 줍니다. 범의 장풍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백호의 용기

- 조화 복원
주학 츠지 또는 옥룡 위론이 활성화된 동안 상쾌한 비취 바람을 얻습니다.
- 위론의 지식
상쾌한 비취 바람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 세 번째 줄

- 옥룡의 마음
셰이룬의 선물 10중첩 소모 시 위론을 불러내 소생의 안개, 해오름차기, 기의 고치, 집중의 천둥 차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75%만큼 감소시킵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 흑우의 힘
쉬엔의 지원을 받은 후에, 다음 포용의 안개의 시전 시간이 50%만큼 감소하고 니우짜오가 5명의 주위 아군에게 시전자 최대 생명력의 3%에 해당하는 피해 흡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주학의 비행
상쾌한 비취 바람 및 회전 학다리차기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츠지가 시전자에게 마나 차 중첩을 부여하고 5명의 아군에게 재빠르게 돌진해 각 대상을 치유합니다.


# 네 번째 줄

- 니우짜오의 보호
강화주가 최대 생명력의 25%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비취 성역
천신합일 활성화 시 즉시 최대 생명력의 10%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지속시간 동안 받는 피해가 15%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천신합일이 끝난 후에 추가로 8초 동안 지속됩니다.

- 츠지의 날렵함

- 내면의 나침반
위대한 천신회의 지원을 받은 후 정렬을 전환하여 해당 보조 능력치가 3%만큼 증가합니다.
ㄴ 태학지세(가속) 맹호지세(치명타 및 극대화) 건우지세(유연성) 현룡지세(특화)
- 천신의 왕조
비취불꽃 진각 시전 시 다음 해오름차기의 공격력 또는 치유량이 30%만큼, 또는 생기 충전의 효과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8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내면의 단결
천신합일의 지속시간 동안 천신합일을 재시전하여, 위대한 천신회 모두를 불러내 200%의 효율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만료되기 전에 사용하지 않아 천신합일의 효과가 끝나면 내면의 단결이 자동으로 시전됩니다.



▲ 수도사 영웅 특성


악마사냥꾼
■ 악마사냥꾼

- 파멸 : 알드라치 파괴자 / 지옥상흔
- 복수 : 알드라치 파괴자 / 지옥상흔

■ 알드라치 파괴자

# 첫 번째 줄

- 전투검술


# 두 번째 줄

- Fury of the Aldrachi

- 회피 동작
복수의 퇴각 사용 시 3초 안에 한 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 무차별 맹공
복수의 퇴각 사용 시 지옥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Reaver's Mark


# 세 번째 줄

- 알드라치의 전략
연속 공격에서 두 번째 강화된 능력 사용 시 추가로 영혼 파편을 조각냅니다.

- 일인군단
- 타락하지 않는 영혼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추가로 15%의 생명력을 지속적으로 회복합니다.

- 부상당한 사냥감
대상에게 파괴자의 징표가 부여되어 있는 동안 근접 공격 시 전투검으로 추가 공격을 날려 피해를 입히고 일정 확률로 영혼을 조각냅니다.


# 네 번째 줄

- 예리한 칼날

- 열렬한 교전
파괴자의 글레이브가 2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선제 공격
글레이브 투척이 최초 대상 주위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전투칼날의 허기


# 다섯 번째 줄

- 전투의 전율

■ 지옥상흔

# 첫 번째 줄

- 악마쇄도
탈태 활성화 시 추가로 영혼 베어내기와 영혼 폭탄이 크게 강화됩니다. 악마 형상이 활성화된 동안 각 강화된 능력을 처음으로 시전하면 악마쇄도가 발동하여 지옥 마력을 방출해 주위의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두 번째 줄

- 쇠약의 너울
혼돈의 회오리가 적의 이동 속도를 60%만큼 감소시키고, 기절 효과가 사라진 후에는 5초 동안 공격 속도와 시전 속도를 15%만큼 감소시킵니다.
- 분노의 추격
격노 10당 이동 속도가 1%만큼 증가합니다.

- 집중된 증오
악마쇄도가 단일 대상에게 적중하면 3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고통의 맞불
화염 피해가 아닌 받는 모든 피해의 5%를 6초에 걸쳐 화염 피해로 받습니다. 받는 화염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 영혼 분쇄 연마
영혼 분쇄의 생기흡수 증가량이 2%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탈태가 활성화된 동안에는 2%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 세 번째 줄

- 불타는 칼날
칼날이 지옥 마력으로 타올라 영혼 베어내기, 글레이브 투척 및 자동 공격 사용 시에 6초에 걸쳐 10%의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격렬한 변신
탈태 활성화 시 불꽃의 인장과 지옥 황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 감내하는 고통
악마 형상을 벗어나도 그 효과가 약화된 상태로 지속됩니다. 최대 생명력이 5%만큼, 방어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네 번째 줄

- 고삐 풀린 격노
최대 격노가 50만큼 증가합니다.

- 고통의 벗
불꽃의 인장 사용 시 고통의 벗이 부여되어 특화가 12%만큼 증가하고 8초 동안 2초마다 5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불길붙이
제물의 오라의 반경이 2미터만큼,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괴물의 각성
악마 형상이 아닐 때 민첩성이 5%만큼 증가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악마의 격화
탈태 활성화 시 지옥 황폐, 제물의 오라, 불꽃의 인장이 크게 강화됩니다. 악마 형상이 활성화된 동안 발동한 악마쇄도 횟수만큼 악마쇄도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악마사냥꾼 영웅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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