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신 캐릭터 리디아 추가! 밸런스 조정 없이 버그 수정 진행된 1.06 패치

게임뉴스 | 박이균 기자 |
23일 오늘 철권8 1.06.01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지난 12일 진행되었던 TEKKEN Talk Live에서 언급된 대로 신 캐릭터 '리디아 소비에스카' 추가가 진행되며, 이외에는 밸런스 수정 없이 버그 조정만 이뤄진다.

또한 포토 모드 추가로 캐릭터들의 역동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TEKKEN FIGHT PASS 시즌 2가 시작, 지속적인 게임 플레이로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상세한 패치 내역은 다음과 같다.

※ 패치 노트는 일본어 및 영어로 공개됐으며, 일본어 번역 과정에서 오역이나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신 플레이어블 캐릭터 '리디아 소비에스카'

- 시즌 패스 1 보유 유저는 72시간 빠르게 플레이 가능


■ 신 배틀 스테이지 'SEASIDE RESORT'

- 비치 리조트 테마 배틀 스테이지 추가


■ 신기능 'PHOTO MODE'

- 자유롭게 앵글을 컨트롤해 여러 기능이나 필터로 배틀을 매력적으로 연출 가능


■ TEKKEN SHOP 신 아이템 추가

- 배틀 패스 'TEKKEN FIGT PASS - ROUND 2 -
└ 기간 내 온라인 대전, 위클리 미션 등 달성 등으로 다양한 아이템 획득 가능
└ ROUND2에서는 온라인 대전을 자주 하지 않는 플레이어도 레벨업 할 수 있도록 미션 추가
└ FREE에도 100 TEKKEN COIN 추가
└ PREMIUM에서는 최대 600 TEKKEN COIN을 추가로 입수 가능

- 플레이어블 캐릭터 공통 신 코스튬
└ 셀러브리티 팩
└ 바캉스 팩

- 신규 아바타 스킨
└ 리디아

- 무료 배틀 이펙트 아이템 1개
└ TEKKEN COIN 300


■ 기능 개선, 버그 수정

- TEKKEN BALL을 온라인 매칭 중 연습 가능
- TEKKEN BALL에서 아이템 기술의 볼 반응을 변경
- SPECIAL STYLE에서 앉은 상태 중 특수기나 공중 콤보가 가능하도록 개선
- MY REPLAY&TIPS에서 캐릭터를 조작 가능하도록 했을 때 레이지 아츠 등으로 라운드 타이머가 멈추는 제한 시간이 카운트다운 되지 않도록 변경
- 기타 버그 수정


■ 일부 캐릭터 기술 수정

V1.06 전체 방침
- 1.06 버전에서는 밸런스 조정 없이 1.05의 변경에서 생긴 버그 수정 중심 대응

스페셜 스타일
- 스페셜 스타일 유용성을 늘리기 위해 앉은 상태 행동 확충
* 본래엔 스페셜 스타일 사용 중 앉은 상태에서 특수기, 공중 콤보를 입력하면 일단 선 상태로 이행 후 공격을 했으나 이 동작으로 상대에게 적절한 반격을 하는 것이 어려워, 1.06에서는 앉아서 바로 나가도록 변경

- 특수기를 입력하면 확정 반격을 통한 공격 발생 11F 중단 공격을 수행
- 공중 콤보를 입력하면 제대로 된 대미지를 기대할 수 있는 중단 시동기와 콤보를 수행
* 파워 크러시, 하단/잡기는 이전처럼 동작

- 스페셜 스타일 중 에디가 레이지일 때 콤보가 잘못되어 마지막까지 이어지지 않던 문제 수정


■ 스테이지

ELEGANT PALACE
- 월 바운드가 발생한 최하층 벽에서 보이는 것보다 넓은 범위에 있던 월 바운드 가능 벽 히트 판정 수정

URBAN SQUARE
- 라운드 개시 직후 특정 조작으로 오브젝트가 화면에 크게 비치던 것 수정


■ 비주얼

(PC판) 특정 환경에서 플레이 시 이펙트나 스테이지가 이상하게 보이던 문제 완화


■ 데빌 진

6n23AP
- 레이지에서 3과 AP를 동시 입력할 시 레이지 아츠가 나가던 것 수정


■ 잭8

상대 좌측에서 AL(AR), 상대 뒤에서 AR, 9AP, 9AP23RP
- 1.05에서 스테이지 기믹 유발 잡기에 대해 보정을 추가한 영향으로, 벽과 관계 없는 위치에서 잡기가 성립했을 때에도 대미지 보정이 걸리던 문제 수정


■ 카즈야

6n23AP
- 레이지에서 3과 AP를 동시 입력할 시 레이지 아츠가 나가던 것 수정


■ 킹

214AP
- 1.05에서 상대 경직을 6F 줄여 의도하지 않은 추가타가 불가능하도록 수정한 영향으로, 일부 캐릭터의 기상 하단 킥을 가드 할 수 없었기에 잡기 종료 후 거리 증가


■ 폴

666RP
- 1.05에서 타격 잡기 이행 조건 변경 영향으로 대미지 보정이 상정한 수치와 달랐단 점 수정
- 1.05에서 타격 잡기 이행 각도와 고도 변경에 의도하지 않은 점이 있어, 1.04와 같은 설정으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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