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수호령 탐험대 신규 지역! 용린 사막 곽호룡과 보주 도감까지

게임뉴스 | 최민호 기자 |




신규 수호령 탐험대 추가! 용린 사막에 곽호룡 NPC 추가
오늘(31일), 블레이드 앤 소울2에서 각종 개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먼저, 신규 수호령 탐험대 시즌이 시작됐다. 해룡산맥 북부 지역이 추가됐으며, 탐험 보상도 변경됐다.

또, 지난 업데이트로 추가된 '곽호룡'의 특별 상점이 용린 사막 지역에도 추가, 1~3급 징표와 특별 징표 등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소울 판매 상인에게서는 곤야차 소울 파편, 홍매화 소울 파펀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곽호룡과 소울 상인은 [열풍사지] 사냥꾼 집결지, [백사협곡] 에레다 본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주 기간제 도감 추가!
2024년 9월 19일까지 적용되는 기간제 장비도감이 새로 추가됐다. 보주 관련 도감으로 힘, 지능, 솜씨 등 보주를 강화해 등록해 각종 스탯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보스 벌크업이 돌아왔다! LEGEND WEEK
대륙을 뒤덮은 불안정한 기운이 보스들을 벌크업 시켜 강력한 행운 보상을 준다. 8월 7일부터 LEGEND WEEK 를 통해 지정된 보스는 벌크업 되며, 기존보다 능력치가 더욱 상향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벌크업된 보스 처치 시 전설 장비를 확률적으로 획득가능한 상자를 얻을 수 있다. 기존 '흑아' 외에도 '반석거인'이 추가, 반석 거인 처치 상자에서 전설 호신부 도전 상자를 준다.

9주차 수라의 기억 이벤트도 있다. 이번엔 최초의 전설 무기 선택 상자, 최초의 전설 방어구 선택 상자를 노려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