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청의동자전 개선, 닌자 지속 피해 독 효과로 통일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3개 |
닌자 지속 피해는 독 하나로 통일
청의동자전 의뢰가 조금 쉬워진다
펄 상품 50% 할인 쿠폰 지급




향수류 아이템의 버프 효과 적용 중, 이펙트 연출이 변경됐다. 과한 이펙트 효과를 단순화 시켰는데, 이 중 용기의 향수는 몸에서 열기가 나오는 연출에서 캐릭터 근처를 떠도는 반딧불로 대체했다. 동시에 캐릭터 밸런스 패치도 이뤄졌는데, 닌자에 대한 개선점이 많아 닌자를 주력으로 키우던 모험가는 이번 패치를 눈여겨봐야 한다.

닌자는 출혈/화상/독 효과를 서로 다른 기술을 넣어야 지속 피해를 넣을 수 있는데, 이제 지속 피해는 독 효과 하나로 통일하여 하나의 기술이라도 적중하면 지속 시간 동안 생명력 회복을 방해할 수 있다. 독 피해 효과가 6초간 2초마다 280씩 적용되고 '강 : 악독의 비수' 버프 사용 시 독 효과가 강화되어 6초간 2초마다 840씩 적용된다.

추가로 닌자는 다수전 상황에서 진입 이후 상태 이상 기술을 시도할 때, '본' 기술 선택의 다양성을 높이는 패치도 이뤄졌다. 수라난무 기술의 방어 판정이 전방 가드에서 슈퍼 아머로, 일도양단 기술의 타격 성공 시 바운드 효과가 넉다운으로 변경, 빈틈없는 이음새 기술 이후 소리없는 약진 기술 연계는 반드시 근접 공격력 증가 효과가 적용된 이후에 이어지도록 변경됐다.

서울이 추가되면서 아침의 나라용 신규 가구도 추가됐다. 가구 공방과 그믐달 가구 공방에서 제작 가능한 신규 가구 11종인데, 궁중 평상/의걸이장/[장원] 남여/[장원] 가마/[장원] 곡간 수목 분재/[장원] 사간 수목 분재/[장원] 자격루/[장원] 무고/[장원] 황개/[장원] 돌거북이 석상/나전주칠이층농 까지다.

모험가들을 화나게 만들었던 '[청의동자전] 간곡한 부탁' 의뢰가 개선됐다. 매 페이즈마다 시험에 3회 실패할 때까지 재도전하며 운명과 인연을 받아들이는 시험 중, 성공 판정 거리 및 시간이 소폭 상승했다. [나그네전] 조례 의뢰에서 매구, 우사 전용 위대한 발걸음이 추가되었고, 메인 의뢰 진행 중, NPC와 대화 중에서는 길 찾기 안내와 친구 및 길드원 접속 알림이 나타나지 않는다.

펄 상품 구매 시, 50% 할인 쿠폰(최대 400펄)이 지급됐다. 8월 20일(화)까지 사용할 수 있는 기간제 쿠폰이다. 일꾼 숙소의 구매 제한 횟수가 증가하여 마을/지역별 일꾼 숙소 1칸 확장권이 가문당 3회에서 5회로 증가했다. 그리고 그믐달 축복 패키지(90일)짜리를 판매 중이며 2547펄(약 15만원)에 할인 없이 정가에 구매할 수 있다.




▲ 닌자는 많은 패치가 이뤄졌다



▲ 개선사항 목록



▲ 돌쇠가 할인 쿠폰 50%를 선물해줬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