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치의 음모를 막을 스쿼드, '수메리안 식스' 9월 3일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디볼버 디지털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 Games) 퍼블리싱, 아티피서(Artificer) 개발의 실시간 전술 잠입 어드벤처 게임 ‘수메리안 식스(Sumerian Six)’가 한국시간 9월 3일 출시와 함께 오컬트 나치를 격퇴하며 폭발적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출시일 발표와 함께 오늘 공개된 6분 분량의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미션 중 마주치게 될 주요 캐릭터, 게임의 시스템과 전략을 심층적으로 다루고 있다.

수메리안 식스는 과거 ‘코만도스'를 연상케 하는 잠입 어드벤처 장르로 현재 스팀에서 데모를 다운로드하여 두 개의 오프닝 챕터를 체험할 수 있으며, 최근까지도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여러 수정 및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다.

수메리안 식스는 세계 최고의 과학자들로 구성된 부대인 에니그마 스쿼드(Enigma Squad)가 제3제국에 맞서 비밀 임무를 수행한다는 배경을 가진 게임이다. 이 세계에서 에니그마 스쿼드의 전 멤버였던 한스 캄믈러(Hans Kammler)가 이끄는 나치는 궁극적인 비밀 무기를 만들기 위해 오컬트를 활용한다. 캄믈러는 막대한 자원을 동원해 전 동료인 에니그마 스쿼드를 저지하려고 한다. 플레이어는 무장된 변이 생물과 초자연적인 힘을 지닌 적과 맞서 싸우며, 전략적 능력과 기지를 시험해 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나치의 거점 주위를 몰래 이동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경비병을 제거한 후, 더 심각한 위협에 맞서 싸워야 한다. 스쿼드 구성원들의 역동적인 힘을 창의적으로 결합해 전술적 위력을 발휘해보자. 플레이어가 더 많은 난관을 극복할수록 스쿼드는 더욱 강력해져 제3제국의 검은 심장에 공포를 심어줄 것이다. 플레이어 만이 나치가 그토록 공을 들이고 있는 신비한 물질 '가이스트스토프(Geiststoff)'의 잠재력을 막을 수 있다.

스팀을 통해 데모로 바로 만나볼 수 있는 신작, 수메리안 식스는 2024년 9월 3일 PC 플랫폼으로 발매 예정으로 한글을 지원하며 더욱 다양한 정보는 디볼버디지털 공식 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