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도사 각성 스킬 개선, 아침의 나라 삽회 의뢰 추가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1개 |
도사 각성 일부 스킬 개선
솔라레의 창 장비 등급 상향
아침의 나라 삽화 의뢰 3종 추가





검은사막이 10월 16일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먼저 캐릭터 개선부터 살펴보자. 위자드와 위치는 지진 II 정신력 회복량이 기술 설명보다 높은 현상이 수정, 다크나이트 어스름 기술은 무게를 125% 초과한 상태에서도 어스름 기술을 사용할 수 있던 현상이 수정됐다. 란은 파멸자, 강: 반월의 춤 기술 효과가 적용 중일 때 운무림 기술을 기술 슬롯에 등록하여 사용 시 지구력이 소모되는 문제가 해결됐고 가디언은 흑정령 : 검은 피의 영역 I~진 레벨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30분으로 적용되던 문제가 고쳐졌다.

도사 각성에선 선검을 착용한 상태에서 비전투 자세로 전환 시, 주령을 꺼내면서 대기하는 자세가 추가됐다. 나래 차기 기술을 습득했을 때, 환도 상태에서 간헐적으로 흐름 : 방벌 기술이 발동하던 현상 수정, 내리꽂기 기술을 높은 곳에서 발동했을 때 조준된 대상이 없더라도 착지하여 공격할 수 있다. 본 : 선검 농무 기술 습득 후 선검 농무 기술 사용 시, 1 타격의 지구력이 2배로 소모되던 현상과 지구력이 충분한 상태에서도 간헐적으로 기술이 발동되지 않던 현상을 해결했고 오행 : 상생 기술 설명 중 상생 효과 시, 적용되는 타격 피해에 대한 적중률은 정상적으로 적용되고 있으나, 기술 설명에 표시되고 있지 않던 오류도 수정됐다.

솔라레의 창 콘텐츠에서 적용되는 일부 전용 장비가 강화 단계 1단계 상승 및 카프라스 돌파 단계가 상승했다. 아이템을 강화 확률 증가 수치로 교환하는 기능이 확장됐는데, '블랙스톤'을 통해 교환 가능한 강화 확률 증가 수치가 최대 +45까지 증가됐으며 '결정화된 절망'을 통해 강화 확률 증가 수치를 최대 +100까지 교환된다.

카드리 폐허[데키아의 등불] 사냥터는 처의 다른 모험가 또는 말의 위치로 이동하지 않기위해 출현한 몬스터가 더 가까운 적을 추격한다. 칼페온 지역의 메인 의뢰 '조르다인 사가'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공격력이 감소하거나 공격 범위가 표시되는 등 편의성 패치가 이뤄진 것.

아침의 나라 - 황해도 삽화 의뢰 3종이 추가됐다. 故 신해철님 10주기를 맞이해 벨리아 마을 NPC 파트리지오 부근 언덕과 하이델 왕의 숲에 마왕의 상이 추가됐다. 발레노스와 세렌디아, 칼페온, 카마실비아, 메디아, 발렌시아의 성채 위치가 조정됐고 대포 탄착 지점 표시(핑) 기능이 추가되어 점령전과 거점전이 보다 편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 각성 도사 스킬 개선



▲ 아침의 나라 삽화 의뢰 추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