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각성 흑정령 스킬 확장
점령전 거점전 화염 포탄 디버프 딜 증가
아침의 나라 황납 NPC 등장
도사 각성 스킬에 흑정령의 분노 스킬이 3개나 확장됐다. 먼저 흑정령의 분노 10%는 흑정령 : 불 : 오름은 타격 피해가 증가했고 타격 성공 시 대상을 낙마하며 피해의 10% 만큼 대상에게 부상을 입힌다. 흑정령의 분노 25% 흑정령 : 물 : 흐름은 기술 사용 중 모든 방어력 증가 +10 버프를 얻고 낙마와 부상 피해 옵션이 적용된다. 흑정령의 분노 50% 흑정령 : 나무 : 굽음은 3 타격 피해가 추가되고 기절이 유저 대상으로도 적용된다. 그리고 3 타격 성공 시 넉다운되며 낙마와 부상 피해가 적용된다.
오행 : 상생 기술 효과가 발동하면 이로운 효과 지속 시간이 5초에서 10초로 증가하고 범위도 증가했다. 상생 효과는 오행의 영역 주변에 반드시 적이 있어야만 발동되어 도사 캐릭터 주변에서는 상생 효과가 추가로 발동되지 않는다. 흙 : 거둠과 흙 : 심음 기술엔 타격 성공 시 생명력 회복 효과가 추가되어 안정성도 확보했다.
장미 전쟁에선 성소를 점령했을 때 출현하는 다음 수호자 몬스터들의 크기가 증가했고, 마구간지기 NPC가 더 잘보이도록 크기와 네임 태그 가시성을 조정했다. 카드리 폐허 데키아의 등불 사냥터는 지형 개선 작업이 이뤄졌고, 오킬루아의 눈 지역의 심연의 우물이 표시되는 지식 조건이 세렌디아 : 모레티 농장 지식 보유로 변경됐다.
이외에도 아침의 나라 남포 무들 마을에 황실제작/황실낚시 납품을 담당하는 '서도'와 '태공'이 추가되었으며, 황실 납품 의뢰를 포함한 각종 일일 의뢰를 수주할 수 있는 발렌타인의 수제자 리아나가 창고지기 두돌의 맞은 편에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