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플라스크, 태그 액션 '할케미스트'로 지스타 참가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인디 게임 개발팀 '팀 플라스크'가 신작 '할케미스트'로 지스타 2024에 참가한다.

팀 플라스크가 개발 중인 게임 '할케미스트(Halchemist)'는 태그 액션 메트로배니아 장르의 게임으로, 소녀 연금술사 메르쿠리와 손 모양 골렘 핸도의 모험 이야기를 다룬다. 플레이어는 책을 휘두르며 공격하고 플랫포밍 액션을 수행하는 작은 소녀와 탑뷰 형식의 조작으로 공중을 날아다니는 골렘을 번갈아 조작하며 연금술사들의 왕국을 탐험하게 된다.

왕국에는 다양한 수집요소, 적, NPC들이 존재하고, 그들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는 모두 플레이어에게 달려있다. 두 캐릭터를 상황에 맞게 바꿔가며 조작하는 '태그 액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믹을 경험할 수 있고, 각 캐릭터의 특성을 바탕으로 한 다채로운 액션과 탐험을 할 수 있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한편, 팀 플라스크는 할케미스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펀딩을 진행한다. 펀딩은 텀블벅을 통해 11월 12일부터 다가오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팀 플라스크는 올해 지스타 B-17 위치에 부스를 마련했고, 부스에 방문한 참관객들은 모두 할케미스트의 시연 빌드를 플레이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펀딩과 지스타 전시 참여를 통해 유저 피드백을 반영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2025년 하반기에는 게임을 정식으로 출시하는 것이 목표"라는 포부를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