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패치 진행
붉은전장 개편, 신규 길드 리그 시작

오르제키아 협동 토벌
아토락시온 오르제키아 - 5인 협동 토벌이 공개됐다. 일반 난이도는 공방 300/380 추천 스펙이며, 엘비아는 330/420이다. 오르제키아의 최종 우두머리를 처치 후, 개방되는 오르의 낙원에서 ‘특별한 전리품’을 일주일에 최대 두 번 획득할 수 있으며, 가문당 최대 2개만 진행 가능하다.
오르제키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칭호가 추가되었고, 각 칭호의 몬스터 처치 조건은 파티 내 마지막 타격으로 몬스터를 처치한 모험가가 달성 가능하다. 아토락시온 : 오르제키아에서 진행할 수 있는 신규 도전과제 2종도 추가되었으며 오르제키아의 최종 우두머리를 처치하여, 지식을 획득한 후 캐릭터 재접속 시, 도전과제가 완료되어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도전 과제는 가문당 1회 완료 가능하다.

클래스 밸런스 패치
전승 워리어가 밸런스 패치에서 타격을 받았다. 대부분의 기술의 피해량이 감소하여 당분간 사냥이 불편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승 소서러 역시 너프다. 해방된 어둠, 핏빛 재앙, 그림자 불꽃 등 많은 기술들의 피해량이 감소했다. 전승 레인저는 상향이다. 바람길, 올아매는 화살 등 눈에 띌 정도로 기술 피해량 증가가 이뤄졌다. 각성 레인저도 상향받은 상태다.
아처는 많은 기술들의 피해량이 하향을 받았다. 전승 하사신은 강 : 그림자 절단 기술이 삭제되고 강 : 꿰뚫는 칼날 돌개 기술이 추가됐다. 아알의 덫 기술이 패시브 기술로 바뀌며 매로 돌개 기술은 기술 사용 중 슈퍼 아머 -> 무적 -> 슈퍼 아머 판정으로 변경됐다. 기술 피해량은 상향 받았다.
샤이는 이리 와 숨어! 기술이 앞으로 외부의 공격을 차단하지 않는다. 대신 자신을 제외한 영역 내 아군에게 모든 회피율 +50% 효과를 부여하고 적에겐 -50% 적중률 감소가 부여된다. 전승 노바는 엄동의 방진 기술이 크라툼의 방호 기술을 습득한 상태라면 방패가 거대해지며 20초간 전방 가드 시 가드게이지에 받는 피해량이 99% 감소한다. 그리고 후방의 아군에게 모든 방어력 증가 +50이 적용된다. 각성 세이지는 흐름 : 추월이 기술 사용 후 공격 직전까지 방향을 전환할 수 있도록 개선되고 섬광 돌파 기술 사용 시 대상이 세이지와 밀접한 위치에 있을 경우, 대상을 타격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됐다.

붉은 전장 개편, 신규 길드 리그 시작
붉은 전장이 개편된다. 솔라레의 창 매칭과 비슷한 매칭 시스템을 도입, '전장 이탈'과 같은 행위를 했을 때 불이익을 강화하여, 모험가 분들이 신경 써야 할 부분을 최소화했다. 새로운 매칭 시스템이 추가됨에 따라 붉은전장의 지역은 '폐성터' 하나로만 우선 운영된다.
신규 길드 리그 시즌이 시작됐다. 5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매칭 그룹은 길드 수호신, 제1 수호대, 제2 수호대로 나뉜다. 길드 수호신은 길드 접속 인원 7명 이상일 때 신청 가능, 제1 수호대는 길드 접속 인원 14명 이상이며, 길드 수호신 그룹이 매칭 신청을 한 이후 신청 가능하며 제2 수호대는 길드 접속 인원 21명 이상이며, 길드 수호신 그룹이 매칭 신청을 한 이후 신청 가능하다.
하드코어 서버 통합 랭킹 UI가 추가됐다. 하드코어 서버에 누적된 전체 생존점수와 적 처치, 사망 횟수 등을 바탕으로 한 랭킹 확인이 가능하다. 그리고 아센드라/반 라이커/시하자르 몬스터를 처치하면 생존 점수와 액세서리 상자를 드랍한다. 하드코어 증표 신규 교환 품목도 추가되었는데, 하드코어 증표 10개로 금괴 10G 6개 교환이 가능하며 증표 100개는 금괴 100G 6개로 상시 교환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