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우두머리 방어력 증가, 획득 전리품도 개선된다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1개 |
우두머리 방어력 전체적으로 증가
개선된 전리품, 딜량 상위권 모험가부터
강화 우두머리 출현 확률 감소





검은사막의 월드 우두머리가 개선된다. 먼저 획득하는 전리품이 개선되는데, 크자카, 누베르, 카란다, 쿠툼은 강화 우두머리로 처치시 얻을 수 있는 전리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더 값진 보상이 포함된 '어느 모험가의 진귀한 유품'이 추가된 모습인데, 서버 내 피해량 기여도 기준을 충족할 경우 획득할 수 있다.

악몽을 빚는 크자카, 폭풍을 노래하는 카란다, 피바람을 두른 누베르, 먹구름을 피워내는 쿠툼은 피해량 기여도 1~50위 이내면 진귀한 유품을 얻는다. 미루폭 파괴자 오핀은 60위 이내, 귄트와 무라카는 피해량 기여도 상위 70% 이내로 획득할 수 있어 이제 월드 우두머리는 본 캐릭터로 잡는게 유리해졌다.

강화 월드 우두머리 전리품도 조정된다.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던 전리품의 수량 및 확률이 기존 대비 증가한 상태. 대신 악몽을 빚는 크자카, 폭풍을 노래하는 카란다, 먹구름을 피워내는 쿠툼의 출현 확률이 약 80% 감소되었고 피바람을 두른 누베르의 출현 확률이 약 72% 감소한 상태다.

이외에도 월드 우두머리들의 방어력이 조정됐다. 크자가와 카란다는 방어력이 기존 대비 100% 증가했고, 그 외에 우두머리들은 방어력이 소폭 증가했다. 예전보다 우두머리가 늦게 처치될 것으로 예상된다. 먹구름을 피워내는 쿠툼은 공격 시 마법 및 원거리 피해가 근거리 피해와 동일하게 적용되도록 수정된 모습이다.




▲ 진귀한 유품은 고(III)부터 얻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