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여의봉 휘두르는 개방 클래스 오공 등장! 신규 모험가 100억 지원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검은사막의 30번째 클래스, 오공이 추가됐다. 구름을 타고 여의봉을 휘두르는 컨셉이며, 성별은 남성에 개방 클래스로 설정됐다. 아직 신규 캐릭터라서 기술 심화와 심연의 유산은 추후에 추가될 예정이다. 오공을 56레벨까지 달성 후 개방 의뢰를 진행해야 각성 무기 기술을 모두 배울 수 있다.

이번 신규 클래스 오공이 출시되면서 확장 가능한 캐릭터 슬롯이 최대 38에서 41로 증가했다. 그리고 시즌 캐릭터 생성권을 모든 모험가들에게 1장씩 지급하여 시즌 캐릭터를 키우려는 기존/복귀/신규 모험가들에겐 희소식이다.

신규 모험가는 검은사막을 시작할때 정착 지원금 100억 은화를 받게 된다. 2차 비밀번호 생성 후 60일(1440시간)이 경과하지 않은 모험가가 신규 모험가를 뜻하며, 61레벨 달성과 메인 의뢰 완료 및 가문 플레이 누적 50시간 달성 등 여러 조건을 끝내면 총 100억 은화를 받게 된다.

오공을 플레이하는 모험가에게도 특별한 선물을 지급한다.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클래스 휘장은 물론이며, 이벤트로만 얻을 수 있는 오공과 관련된 주거지/장원 배치 가구도 제공하다보니 시간이 남으면 오공을 육성하는데 있어 손해볼 건 없다.




▲ 스토리상 란과 관련있는 개방 캐릭터 오공 출시



▲ 신규 모험가에겐 100억 은화가 지급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