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플레이 영상 공개 '괴수 8호 더 게임', 8월 31일 전 세계 동시 출시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댓글: 3개 |

아카츠키 게임즈는 '괴수 8호: THE GAME'의 정식 출시일을 오는 8월 31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토호, 프로덕션 I.G.와 함께 제작 중인 자이언트 킬링 RPG다.

'괴수 8호: THE GAME'은 일본 만화 '괴수 8호'를 원작으로 하며, PC와 모바일로 동시 출시된다. 원작 만화는 누적 발행 부수 1,800만 부를 넘겼으며, 일본뿐만 아니라 북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카츠키 게임즈는 출시일 발표와 함께 새로운 프로모션 비디오와 신규 비주얼 이미지를 공개했다. PV에서는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인게임 영상, 스토리 컷신, 게임 오리지널 괴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비주얼 이미지에는 괴수 8호를 비롯해 일본 방위대 멤버들, 그리고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인 시노미야 사간이 이끄는 특수부대 'CLOZER' 멤버들이 등장한다. 특히 신규 캐릭터인 시노미야 사간, 체스터 록번, 수티드 등 3명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아카츠키 게임즈는 지난 5일 밤 '괴수 8호 - 8호의 날 특집 방송'을 통해 게임의 신규 정보를 공개했다. 방송에서는 애니메이션 분위기를 재현한 고품질 그래픽과 세련된 게임 세계가 최초로 공개됐다. 주인공 히비노 카프카와 괴수 8호의 성우인 후쿠니시 카츠야가 직접 게임을 시연하며 조작감과 궁극기 연출을 선보였다.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4 [더 높은 곳으로] 아시로 미나'와 '★4 [도검 전문가] 호시나 소우시로'를 증정한다.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 달성 시, '★5 캐릭터 선택권'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괴수 8호: THE GAME' 관련 정보는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