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 한국 서비스 10주년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한국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오는 9월 20일 경기도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10주년 빛의 축제' 오프라인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10년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향후 업데이트 소식을 전하는 '레터라이브'를 진행한다. 또한 파이널판타지14 리드 게임 UI 디자이너인 오다기리 케이가 참여하는 '개발자 노트'를 비롯해 '빛의 영자', '빛의 성우(황금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10주년 빛의 축제'는 8월 11일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입장권 예매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인증 코드를 받아 8월 25일부터 티켓링크에서 최대 2매까지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장에 방문하지 못하는 이용자들은 유튜브와 치지직 등 공식 채널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10주년 기념 '감사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운영진의 감사 메시지를 공개하고,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환상약'과 '염료: 칠흑색', 'MGP 골드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선물상자'를 증정한다. 또한 10주년 한정 프레임과 스티커를 활용한 스크린샷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오르제아 설정집 3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크리스탈샵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의상과 탈것 등 인기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0주년 기념 굿즈도 출시됐다. '미니 아크릴 블록', '에테라이트 금속뱃지'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비롯해 '꿈꾸는 체험관 레포릿 티셔츠', '10주년 기념 수건'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10주년 기념 굿즈는 8월 24일까지 공식 굿즈스토어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 10주년 기념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