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Art에서 개발하고 딥 실버가 유통하는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인 '워해머40K: 던 오브 워'의 네 번째 작품이 게임스컴 2025에서 공개되었다.
'워해머40K: 던 오브 워' 시리즈는 인기 IP인 '워해머40K'를 기반으로 제작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2004년 첫 출시 이후 강력한 원작 팬층의 지지를 받으며 인기를 누려왔다. 하지만, 2017년 출시한 3편이 흥행에 참패하며, 후속작에 대한 기대도 낮아진 상황이었다.
영상에서는 이전 작품에 스카웃 마린 서전트로 등장했던 '사이러스'가 화자로 등장한다. 던 오브 워 시리즈에서 스페이스 마린 팩션의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블러드 레이븐' 챕터에 대한 소개로 시작된 영상은 기계 팔을 다루는 '아뎁투스 메카니쿠스', '네크론', 그리고 '그린스킨'을 비추면서 본작의 최초 등장 세력이 4개 팩션으로 시작됨을 알려준다. 전작인 '던 오브 워 3'의 경우 스페이스마린과 그린스킨, 엘다가 최초 세력으로 등장했던 바 있다.
이와 함께 실제 플레이 영상도 짧게 공개되었다. 영웅 유닛인 사이러스가 직접 전투에 참여하는 장면을 볼 수 있으며, 드랍 포드로 등장하는 스페이스마린, 하늘에서 때려박는 그린스킨의 건물들도 볼 수 있다.
'워해머40K: 던 오브 워4'는 2026년 중 출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