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와일즈, 파판14와 크로스오버 콜라보 발표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금일(20일),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의 전야제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pening Night Live)'를 통해 '몬스터헌터 와일즈'와 '파이널 판타지14'의 신규 콜라보레이션이 공개됐다.


먼저 '몬스터헌터 와일즈'에는 무료 타이틀 업데이트 3탄으로 '파이널 판타지 14: 스톰블러드'의 '차원의 틈: 오메가(알파편)'과 이후 절 콘텐츠로 등장했던 '오메가'가 신규 몬스터로 참전한다. 이와 함께 탈것으로 '초코보'가 등장하며,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사보텐더'도 모습을 드러냈다.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 무대에 오른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와 요시다 나오키 PD는 "이번 콜라보를 게임스컴에서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으며, "지난 '몬스터헌터 월드'에 이어 '몬스터헌터 와일즈'와 '파이널 판타지14'도 크로스오버 형태로 진행한다"고 밝히며 영상을 공개했다.

크로스오버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파이널 판타지14'에도 새로운 전투 콘텐츠가 등장할 예정이다. 트레일러에서는 몬스터헌터 와일즈의 간판 몬스터인 '알슈베르도'가 모습을 드러냈고, 탈것 '세크레트'와 과거에 등장했던 '아이루' 펫도 등장했다.

이번 크로스오버 콜라보레이션은 '몬스터헌터 와일즈'에는 오는 9월 말, '파이널 판타지 14'에서는 10월 초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