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이 오는 9월 4일 출시된다.
할로우 나이트의 개발사 '팀 체리'가 한국 시간으로 21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의 출시일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할로우 나이트'은 2017년 출시 후 매트로바니아와 소울라이크 장르의 특징을 결합한 플레이로 큰 호평을 끌어낸 작품이다.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다룰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은 2019년 티저를 통해 처음 공개된 이후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으며, 스팀 팔로우 순위 역시 미출시 글로벌 게임 중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으로는 한동안 소식이 없어 일각에서는 문제가 있으리라는 루머도 돌았다.
그러나 지난 6월 스팀 업데이트를 진행한 내역이 스팀 데이터베이스 사이트 STEAMDB에서 포착되면서 다시금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카피라이트 문구가 2019년에서 2025년으로 변경된 데 이어 패키지, 언어 지원 등의 내용도 추가됐다. 특히 디팟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면서 실제 출시 가능한 게임 데이터의 추가가 단행됐다는 분석 역시 나온다. 여기에 지난 20일,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 호스트 제프 케일리가 "실크송은 실재한다"고 언급하면서 분위기가 고조된 가운데, 이번 출시일 트레일러 발표와 함께 9월 4일 출시가 확정됐다.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은 오는 9월 4일 PC, PS, Xbox,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하며, Xbox 게임패스에 입점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