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최상위 레시피 소환석 포함한 감사 이벤트

게임뉴스 | 김찬휘 기자 |



한빛소프트에서 퍼블리싱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개편한 'GE의 보은' 이벤트를 2025년 9월 4일 정기점검 후부터 10월 2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따르면 2024년 9월 1일부터 2025년 8월 31일까지 '한빛캐시'를 사용한 유저들은 등급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받으며, 이를 사용해 'GE의 보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확정 교환 가능하다.

올해 'GE의 보은' 교환 목록에는 처음으로 최상위 장비인 '5대 원소 액세서리'의 레시피 소환석이 포함됐다. 또한, 인기 레어 스탠스 교본인 '엘리멘탈 알케미스트'와 '아르케부스'도 리스트에 추가됐다.

아울러 '로네라', '코드네임 J'등 2024년 출시한 유료 캐릭터 10명과 최상위 펫 2종(그림리퍼, 화이트리퍼)을 비롯해 ▲에넥스 에테리얼 무기 소환석 ▲+8 소실 방지제 : 마갑주 ▲발레론의 축복 : 39등급 ▲39등급 결정체 등 지난 1년 간 유저들의 스펙업에 맞춘 고급 보상들을 준비헸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1년간 보내주신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상향된 구성으로 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평소 게임 내에서 구하기 힘든 아이템들을 보은 이벤트에서 획득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 및 업데이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