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환생의 날' 신규 미니 세트 추가

게임뉴스 | 김찬휘 기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전략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의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The Lost City of Un'Goro) 확장팩에 신규 미니 세트인 환생의 날(Day of Rebirth)이 추가됐다.

환생의 날 미니 세트에서는 전설 카드 4종, 특급 카드 1종, 희귀 카드 17종, 일반 카드 16종 등 38장의 신규 카드를 만날 수 있다. 공룡 부화철이 시작되고, 불꽃놀이와 축제, 고대의 이야기가 함께 어우러져, 생명의 시작과 죽은 자들을 기억하는 토르톨란의 성스러운 전통을 기념한다.

환생의 날 미니 세트의 중심에는 켈로스의 알(The Egg of Khelos)이 있다. 켈로스의 알 안에는 거북을 닮은 거대한 생물이 몇 세대 동안 부화를 기다리고 있으며, 신성한 알지기(Holy Eggbearer)가 고대의 알을 가져오면, 알을 부화시켜 켈로스(Khelos)의 힘을 일깨울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야수 대변자 타카(Beast Speaker Taka)는 지혜로운 고대의 존재로, 언제든지 포효할 준비가 되어 있다. 야수 대변자 타카 카드를 내면 타카의 원초적인 재능을 끌어내, 전설 야수의 힘을 얻고 적에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왕 크루쉬가 지닌 속도와 압도적인 힘을 부여하는 데빌사우루스 가면(Devilsaur Mask)을 사용하면 하수인들을 과거의 대표적인 야수들로 변장시켜, 상대의 미래를 삭제해 버릴 수 있다.

총 38종의 신규 카드로 구성된 환생의 날 미니 세트의 일반 버전은 18,000원으로 구입하거나 2,000 골드로 해제할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 전설 하수인 카드 야수 대변자 타카가 포함된 황금 미니 세트는 84,000원으로 구입하거나 10,000골드로 해제할 수 있다.

환생의 날 미니 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