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즈, 그래픽 업데이트한 스크린샷 7종 공개

게임뉴스 | 김성호 기자 | 댓글: 20개 |
네오위즈게임즈는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가 개발중인 논타켓팅 액션 MMORPG ‘레이더즈’에서 리뉴얼 된 초반지역 스크린샷 7종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액션 MMORPG ‘레이더즈’가 지난해 2월 2차 CBT이후 1년여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것. ‘레이더즈’는 드넓은 필드에서 에픽몬스터로 불리는 보스들과 전투를 펼치며, 무기 제작, 미션을 수행하는 MMORPG이다.

이번에 공개된 7종의 스크린샷에서는 섬에서 육지로 바뀐 배경, 에픽몬스터와의 전투, 세련된 캐릭터 등 초반 지역 ‘부러진 돛대’의 리뉴얼 된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그래픽 엔진 업그레이드를 통한 대폭적인 비주얼 변화를 거친 그래픽도 느낄 수 있다.

스킬 개편작업과 함께 스킬 연계기 개념도 추가되었고 여기에 제작과정이 다소 복잡했던 기존 장인시스템을 개편 및 간소화하고, 재료를 찾기 위한 과정을 직관화 시켰다. 이 외에도 마법사 계열의 소서러 캐릭터가 추가 되었으며, 어쌔신 캐릭터도 공개서비스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더즈’는 이번 스크린샷 공개를 시작으로 상반기 공개서비스를 위한 과정에 들어간다. 먼저 오는 2월에는 ‘정예 선발대 테스트’로 명명된 200여명 규모의 비공개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레이더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