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ita 일반 시연행사 현장 탐방

게임뉴스 | 최원준 기자 | 댓글: 7개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서 PS Vita의 국내 정식 발매를 앞두고 국내 최초로 일반인 대상의 시연 행사를 지난 1월 28일(토)과 29(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몰 이벤트 코트에서 진행하였다. 행사 진행 첫날 약 200여명의 인파가 몰려 행사장 주변에 경비원이 추가로 배치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행사에 참가한 유저들의 연령층과 성별도 매우 다양하였으며, 삼성동을 찾은 외국인과 부모님의 손을 잡고 행사장 한켠에서 PS Vita를 즐기는 꼬마 유저의 모습도 만날 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유저들의 소감을 들어보면 "PSP보다 확실히 높아진 스팩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 "그래픽과 조작감이 상당히 좋았다", "한글화 된 게임이 있어서 이해하기 좋았다.", "휴대용 기기 치고는 너무 높은 가격이지만 확실히 직접 만져보니 그럴만 하다는 생각이다.", "가격대가 조금 부담스럽다." 라는 다양한 의견을 보여주었다.

행사장에는 PS Vita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시연대가 다수 준비되어 있었으며, 시연대 옆에는 행사장의 도우미들이 PS Vita의 성능을 체험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설명해주며 서포트를 지원해주고 있었다. 이번 시연행사에서 만날 수 있는 타이틀은 PS Vita와 함께 런칭되는 '언챠티드: 새로운 모험의 시작', '모두의 골프6', '진삼국무쌍 NEXT' 등 15종이 넘는 PS Vita 전용 소프트웨어이다.




[ ▲ 코엑스 이벤트 코트에 마련된 PS Vita 시연 행사장 ]



[ ▲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었다. ]



[ ▲ PS Vita에 대한 관심은 삼성동을 찾은 외국인의 발길도 붙잡았다. ]



이날 시연행사를 통하여 행사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및 스탬프 랠리등 현장 이벤트도 많은 호응을 받았다. PS Vita의 다음 일반인 시연 행사는 2월 4일(토)과 5일(일) 부산 해운대 스펀지 엔터식스 1층에서 개최된다.

PS Vita는 전 세계적으로 7,500만대 이상 팔린 PSP의 후속 모델로 단순한 휴대용 게임기가 아닌 궁극의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실현하고자 개발된 전용 시스템이다. 오는 2월 11일(토) Wi-Fi 모델이 국내에 정식으로 발매되며 소비자 가격은 368,000원이다.




[ ▲ PS Vita를 플레이하거나 구경하는 유저 ]



[ ▲ 연인끼리 함께 즐기는 모습도 많이 보였다. ]



[ ▲ 하나의 타이틀당 5분정도의 시연 시간이 주어진다. ]



[ ▲ 꼬마아이도 빠져든 PS Vita의 매력 ]



[ ▲ 행사장 중앙에 위치한 대형 TV ]



[ ▲ PS Vita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행사 ]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