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국내 최초 '디아블로3' 게임대회 10월 14일 개최

게임뉴스 | 김지연 기자 | 댓글: 101개 |




엔비디아(CEO 젠슨황)는 오는10월 1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국내 최초 디아블로3 하드코어 게임대회인 '엔비디아 지포스로 악마를사냥하라!'를 개최한다.

엔비디아주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후원으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4인 1팀으로 제한시간 4시간동안 하드코어모드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플레이한 후, 진행한 거리와 팀 캐릭터 레벨의 합을 점수로 환산하여 순위를 결정한다. 우승팀에게는1등 500만원, 2등 300만원, 3등 180만원 및 상품권 등을 포함,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엠텍(EMTEK), 제이씨현(JC HYUN), 조텍(ZOTAC), 스틸시리즈(SteelSeries) 등이 협찬사로 참여하는 가운데, 이번 대회에는 엔비디아 신제품 소개와 체험부스 전시를 비롯해 한정수량에 한해서 엔비디아 및 스틸시리즈 신제품을 30% 현장 할인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디아블로3 코스프레 공연 및 비보이(B-Boy) 댄스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마련돼, 행사장을 찾는 많은 관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대회는디아블로3 아시아 서버10 레벨 이상의 계정을 가진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9월 7일부터 10월 1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 혹은 현장등록을 통해 출전가능하다.

▶디아블로3 인벤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