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여러분들의 계정, 결제 및 기술관련 문의에 도움을 드렸던 전화 상담과 각 고객지원 채널을 더 전문적이고 멋진 모습으로 개편하기 위해 아래 기간 동안 전화상담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개편 작업 기간 동안에는 1577-3031을 통해 상담을 받으실 수 없으니, 웹 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접수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게임관련 문의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게임 내 GM상담을 통해 도움을 드릴 예정입니다.
일정을 미리 확인하셔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전화 상담 불가 기간: 9월 18일 ~ 9월 20일 (3일)
● 계정/결제/기술관련 고객지원 문의하기
또한, 전화 상담을 지원하지 않는 기간 동안 계정 도용으로 인해 계정 명이 변경되어 웹 사이트 로그인이 어려우신 경우, 링크해 드리는 계정 명 변경 및 비밀번호 재 설정 양식에 맞춰 아래 경로로 접수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계정명 변경 및 비밀번호 재설정 양식 보기
● 계정도용으로 인한 계정 명 변경 요청 경로: websupport@blizzard.co.kr
*해당 이메일 경로에서는 도용으로 인한 배틀넷 계정명 변경에 대한 도움을 제외한 일반 상담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변경되는 자세한 내용은 9월 20일 공지를 통해 다시 한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img.inven.co.kr/column/webzine3/news/201209/20120918123407583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