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고객 지원 채널 개편, 20일까지 전화 상담 서비스 불가

게임뉴스 | 구기훈 기자 | 댓글: 10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고객 지원 채널 개편을 위해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전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다음은 블리자드에서 보내온 공지 원문이다.

그 동안 여러분들의 계정, 결제 및 기술관련 문의에 도움을 드렸던 전화 상담과 각 고객지원 채널을 더 전문적이고 멋진 모습으로 개편하기 위해 아래 기간 동안 전화상담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개편 작업 기간 동안에는 1577-3031을 통해 상담을 받으실 수 없으니, 웹 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접수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게임관련 문의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게임 내 GM상담을 통해 도움을 드릴 예정입니다.

일정을 미리 확인하셔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전화 상담 불가 기간: 9월 18일 ~ 9월 20일 (3일)
계정/결제/기술관련 고객지원 문의하기

또한, 전화 상담을 지원하지 않는 기간 동안 계정 도용으로 인해 계정 명이 변경되어 웹 사이트 로그인이 어려우신 경우, 링크해 드리는 계정 명 변경 및 비밀번호 재 설정 양식에 맞춰 아래 경로로 접수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계정명 변경 및 비밀번호 재설정 양식 보기
● 계정도용으로 인한 계정 명 변경 요청 경로: websupport@blizzard.co.kr

*해당 이메일 경로에서는 도용으로 인한 배틀넷 계정명 변경에 대한 도움을 제외한 일반 상담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변경되는 자세한 내용은 9월 20일 공지를 통해 다시 한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