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모델과 데이트를? 레전드오브소울즈, 홍보모델 데이트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은별 기자 | 댓글: 2개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한 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Legend of Souls)' 에서 홍보모델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7일까지며 2주 간격으로 엄상미, 권예랑, 천이슬 순으로 진행된다. 먼저 ‘엄상미와의 Powerful 데이트’ 이벤트가 다음달 10일까지 열린다. 6레벨 이상 이용자 대상으로 1일 1회 데이트 신청권이 주어지며, 가을야구 관람과 승마체험, 찜질방, 커플 마사지 중 원하는 데이트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데이트 신청만 해도 매일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 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엄상미는 유명 남성 잡지인 '맥심'의 미스맥심 모델 출신이다.

이와 함께 ‘친구 추천’ 이벤트도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유저가 가입 후 기존 유저의 코드를 입력하면 신규·기존 유저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유저 중 가장 레벨이 높은 유저와 기존 유저 중 가장 추천을 많이 받은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인권 사업팀장은 “먼저 지난 20일 공개서비스 이후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 뜨거운 관심과 높은 참여를 보여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풍부한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에 있으니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판타지 무협 성인 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레전드오브소울즈 인벤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