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챔스 윈터] Azubu Frost, A조 첫 승리팀이 되다!

경기결과 | 전주한, 김지연 기자 | 댓글: 8개 |




Azubu Frost가 빠르게 2세트에서 승리하면서 조 단독 1위로 치고 나갔다.

MVP White를 상대로 미드 제이스와 럼블을 꺼내 든 Azubu Frost는 초반부터 이득을 챙긴 이후 상대가 강해지기 전에 싸움을 유도하면서 자신들의 승리를 만들어갔다. 블라디미르, 이렐리아 등 후반 한타형 챔피언을 선택한 MVP White로서는 중반에 밀고 들어오는 상대의 포킹을 감당하기 힘들었고, 결국 조합의 유리함으로 경기를 펼친 Azubu Frost가 2세트에서도 승리하며 승점 3점을 획득했다.


12강 A조 5경기 2세트 Azubu Frost vs MVP White - Azubu Frost 승










쉔이 소나를 잡으면서 퍼블을 획득한 Azubu Frost는 다시 한 번 소나가 와드를 박으러 나오는 틈을 노려 갱킹을 시도했다. 미드 라인을 서고 있던 제이스까지 합류하면서 소나를 잡는 데 성공했지만, 스카너와 이즈리얼, 블라디미르에 의해 2킬을 내주면서 큰 이득을 얻는 데는 실패했다.

경기 시작 아군의 블루를 지키려다 라인 복귀 시간이 상당히 늦어진 이렐리아는 럼블과의 라인전에서 불리한 조건을 가지게 됐다. 타워만 끼고 파밍을 하던 이렐리아는 럼블의 공격 유도에 넘어갔고, 부쉬에 숨어 있던 코르키에게 잡히면서 봇 1차 타워까지 밀리게 됐다. Azubu Frost는 이후 미드를 강하게 압박, 미드 억제기 타워까지 파괴했다.

결국 타워가 없는 미드에서 한타가 시작됐고, 럼블과 제이스의 화력을 버티지 못한 MVP White는 에이스를 내주면서 2세트 역시 Azubu Frost의 승리로 끝이 났다.


MVP 선수 인터뷰 - Azubu F Shy




= 승리팀이 된 소감은?

그냥 기분이 좋다.

= 다음 상대가 KT Rolster A다. 새로 준비하는 전략이 있는지 궁금하다.

새로 준비된 건 하나도 없다. 다만, 지금 여러가지 캐릭터를 연습하다 보니깐 원래 하던 캐릭터들이 좀 약해진 것 같다. 원래 하던 캐릭터들을 더 연습하려고 한다.

= 오늘 럼블로 좋은 활약을 보였다. 럼블 플레이에 노하우가 있었나?

노하우는 따로 없고, 럼블을 많이 플레이 했다.

= 앞으로 경기에 임하는 각오 부탁한다.

앞으로 경기에 임하는 각오는 그저 그냥 열심히 하겠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