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 천둥왕 공개 임박! 5.2 패치 공식 트레일러 영상 소개!

정성모 기자 | 댓글: 54개 |





오래 전 판다리아를 지배했던 모구 종족의 초대 황제, 천둥왕 레이 션이 깨어났습니다. 아제로스의 민족들이 판다리아에서 경쟁하고 있는 사이에 깨어난 천둥왕은 천둥의 섬을 중심으로 자신의 세력을 모았고, 이제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한 천둥왕의 움직임이 시작될 것입니다.


한때 광활했던 영역을 되찾을 꿈을 이루기 위해 모구족은 잔달라 부족과 동맹을 맺고 쿤라이 봉우리 아래 잠든 천둥왕 레이 션을 깨어내는 것에 성공하였습니다. 모구족과 잔달라 부족은 모두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한 야심을 갖고 있으며, 이들의 야심을 이루기 위한 첫 타겟은 바로 판다리아입니다.


과거 천둥왕 레이 션이 통치하던 당시, 판다렌 부족은 노예 상태로 천둥왕의 지배를 받고 있었습니다. 이제 판다렌 부족이 자신들의 민족과 땅을 지키기 위해서는 깨어난 천둥왕에 대항하여 그를 물리치는 길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 천둥왕 통치시기 판다렌 부족은 노예가 되어 거대 공사에 동원되었었다.



그러나 모구족과 그들의 동맹인 잔달라 부족, 그리고 그들의 지배자인 천둥왕의 힘에 대항하기 위해서는 아제로스에서 건너온 영웅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이제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영웅들은 천둥의 섬에서 천둥왕에 대항할 준비를 해야합니다. 그 선봉에는 제이나 프라드무어가 이끄는 키린 토 선봉대(the Kirin-Tor Offensive)와 로르테마르 테론이 이끄는 선리버 돌격대(the Sunreaver Onslaught)가 있습니다.


이들은 이제 천둥의 섬에서 천둥왕에 대항하면서, 한편으로는 천둥왕의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 상대 진영을 견제하게 될 것입니다.






▲ 천둥의 섬 공격의 수장, 제이나 프라드무어(좌)와 로르테마르 테론(우)



어쩌면 천둥왕의 귀환은 여러분께 희소식일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과 승리의 영광을 누릴 기회가 5.2패치를 통해 소개되니까요. 어마어마하게 넓은 지역, 새로운 공격대 던전, 그리고 서버 전체 이벤트에 영향을 받는 천둥왕의 섬 콘텐츠, 신규 진영, 새로운 야외 우두머리 등이 소개됩니다.


과연 천둥의 섬에서 천둥왕을 물리칠 영웅이 나타날 수 있을까요? 어쩌면, 판다리아 대륙을 구할 영웅은 당신일 수도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천둥왕을 맞이할 준비를 하세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