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SWL 시즌2] 파죽의 WE, 승점 3점 추가! 버그 문제로 나진 소드의 설욕전은 다음에

게임뉴스 | 박성준 기자 | 댓글: 70개 |





GIGABYTE StarsWar League(이하 SWL) 조별리그 10일차 경기에서 Team WE(이하 WE)가 All Gamers(이하 AG)를 상대로 한 두 게임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2연승을 달성했다. A조 승점 1위를 유지하던 WE는 이번 경기를 통해 추가로 승점 3점을 획득하게 되었다.

한편, Najin Sword(이하 나진 소드)는 Royal Club(이하 Royal)과의 1경기에서 아쉽게 패배한 후 설욕을 위해 2경기에 임했으나 연이은 버그와 서버 문제로 경기 지연 상황을 맞게 되었다. 이후 버그 문제는 쉽게 해결되지 않았고 연이은 경기 지연 끝에 결국 해당 경기는 다른 날로 일정을 조정하게 되었다.





A조 11라운드 All Gamers vs Team WE - Team WE승





A조 11라운드 1경기 All Gamers vs Team WE - Team WE승



★ 1 경기 결과 상세 데이터 보기 [클릭] - 모바일용



WE는 경기 초반부, AG의 신 짜오를 잡아내며 선취점을 얻어냈다. 선취점과 함께 기분좋게 경기를 시작할 수 있게 된 WE는 이후 정글을 포함한 모든 라인에서 AG를 압도하기 시작한다.

특별한 전술이나 라인 스왑이 이루어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라인에서 CS, 체력교환의 우위를 점한 WE는 어렵지 않게 AG의 모든 라인을 파괴하는 데 성공한다.

WE의 정글러인 볼리베어는 경기 전반부에 걸쳐 모든 맵을 휩쓸고 다녔고 20분도 채 되지 않아 뒤집을 수 없는 큰 차이를 만들어낸 WE는 그대로 AG의 본진으로 돌진, 넥서스를 파괴하며 1승을 얻어낸다.












A조 11라운드 2경기 All Gamers vs Team WE - Team WE승



★ 2 경기 결과 상세 데이터 보기 [클릭] - 모바일용


압도적인 스코어로 1경기를 잡아낸 WE는 2경기에서 탑누누라는 다소 이색적인 챔피언을 기용한다. 1경기와 마찬가지로 먼저 선취점을 얻어낸 WE는 빠른 속도로 AG의 모든 라인을 압도하기 시작한다.

AG는 방어적인 운영으로 몰아치는 WE의 공세를 막아보고자 했지만 탑누누와 미드 트린다미어를 앞세운 WE를 막기엔 역부족이었다.

전황은 1경기와 마찬가지로 초반 이후부터 계속해서 WE가 압도하는 그림이 되었고 경기 전반부에 걸쳐 모든 교전에서 승리한 WE는 AG의 넥서스를 파괴하며 두 번째 승리까지 얻어냈다.










B조 9라운드 Royal Club vs Najin Sword - 일정 지연





B조 9라운드 1경기 Royal Club vs Najin Sword - Royal Club승



★ 1 경기 결과 상세 데이터 보기 [클릭] - 모바일용



인베이드 타임에 나진 소드는 노련한 초반 운영으로 좋은 분위기를 유도하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그 분위기도 잠시, Royal의 레넥톤이 나진 소드의 쉔을 잡아낸 것을 시작으로 초반 우위는 Royal에게 넘어가게 되었다. 초반 영약의 힘을 통해 쉔을 잡아낸 Royal은 이후 커버를 온 리 신을 추가로 잡아내며 이익을 극대화 시킨다.

하지만 나진 소드도 손놓고 당하지는 않았다. 쉔과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궁극기를 이용한 나진 소드는 연이어 Royal의 허를 찌르는데 성공, 초반의 손해를 일정 부분 만회해낸다.

Royal이 팽팽해진 경기를 완벽하게 잡아낸 것은 드래곤 앞 싸움에서였다. 드래곤을 사이에 두고 벌어진 교전에서 에이스를 달성한 Royal은 이어서 바론과 드래곤을 잡아내 이익을 극대화했다.

Royal은 이후 이어진 교전에서 꾸준히 이득을 누적, 나진 소드의 봇라인을 뚫고 들어가 항복을 받아내며 1경기를 얻어내는 데 성공한다.








★ 조별 승점 현황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