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라이엇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LOL) 특별 소장판 제품군 공개

게임뉴스 | 김지연 기자 | 댓글: 21개 |




글로벌 하이엔드 게이밍 기기,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업체 레이저(Razer)는 6일 라이엇게임즈(Riot Games)와 제휴를 통해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 게임 전용 특별 제품군을 공개했다.

MOBA 장르의 게임에 최적화된 레이저 나가 헥스(Razer Naga Hex) 게이밍 마우스는 엄지로 구동 가능한 6개의 기계식 버튼을 기본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로고가 새겨진 본체와 룬 문양이 각인된 스크롤버튼이 특징이다.

여기에 추가로 출시된 리그 오브 레전드 특별판 레이저 골리아투스 마우스패드를 사용하면 ‘소환사의 협곡(Summoner’s Rift)’과 같은 맵의 라인 전투시 더욱 부드러운 컨트롤이 가능하다.

민-리앙 탄 (Min-Liang Tan) 레이저 사장은 “현재 e-Sport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에 맞는 특별 제품군을 출시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며 이번 라이엇게임즈와의 제휴는 세계의 모든 열혈 PC게이머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며 “레이저는 리그 오브 레전드가 첫 선을 보일 때부터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현재 다수의 세계적인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의 스폰서로 활약하고 있다.”고 말했다.

레이저 리그 오브 레전드 특별 소장판 제품군에 대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