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의 신작 '아이마' 공개테스트 서버 오픈 시간 연장

게임뉴스 | 김지연 기자 |
KOG(대표 이종원)는 자사가 개발한 필드액션 MMORPG '아이마'의 공개 테스트를 4월 23일부터 29일까지 24시간 서비스로 연장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테스터들은 장시간 플레이를 즐기고 있고 게시판을 통해 재미에 대해서 좋은 평가를 내리는 게이머들도 다수 눈에 띄었다. Rud***를 닉네임으로 사용하는 테스터는 “기존PRG게임과 달리 키보드 조작방식으로 액션게임과 같은 타격감을 주려고 한 부분이 눈길을 끈다”라고 평가 했으며 fig***테스터님은 “가디언 전직시스템 신선하다. 멋진 스킬이 추가되면서 강해지는 가디언의 매력에 중독된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또한 개인별 PC차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원격지원서비스를 통해 원활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응대하였고 게임 내 사소한 문제라도 다음날 바로 수정하는 최고의 운영서비스를 보여주고 있다.

KOG 이종원 대표는 ”필드에서 횡스크롤 액션이라는 새로운 도전이 다소 걱정되는 부분도 있었지만 고객님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의견들은 더 재미있는 아이마를 만들기 위한 좋은 자료로 활용 하겠습니다. 성원에 보답하고자 남은 공개테스트 일주일 동안 24시간 서비스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필드액션를 마음껏 즐기십시오.”라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