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퍼드, 29일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와 콜라보

김진엽 기자 | 댓글: 7개 |





인기 퍼즐RPG 게임 퍼즐앤드래곤의 제작사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9일에 발매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 VIta용 액션게임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의 출시를 기념하여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것으로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일본서버에서 29일 단 하루동안 한정적으로 진행되며, 지옥급과 최상급의 2가지 난이도로 구성된 던전이 등장한다. 또한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콜라보 던전은 4성 이하의 몬스터로만 구성된 파티만이 입장 가능하다는 다소 까다로운 제약이 걸려있으며, 게임 내에 등장하는 거인족들이 유저들의 도전을 기다릴 예정이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는 플레이스테이션 액션게임으로, 지난해 여름에 선보였던 라그나로크 오디세이의 후속작에 해당하는 작품이다. 방대한 세계관과 특유의 액션감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의 직업과 더불어 최대 4명까지 함께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다수의 팬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는 중이다.









또한, 오는 31일에 열리는 '32회 아사쿠사 삼바 카니발'에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의 직원들로 구성된 삼바팀 '겅호 아미고(ガンホーアミーゴ)'가 참가하는 기념으로 삼바 콜라보 던전이 열린다.

이 던전은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열리게 되며, 클리어시 열정적인 삼바 복장으로 치장한 루비 황제 드래곤, '삼바 루비 드래곤'을 단 한번 한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사쿠사에서 열리는 삼바 퍼레이드인 '아사쿠사 삼바 카니발'은 1981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일본 내 최대 삼바 축제로 매년 5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몰리는 대규모 행사다. 이 행사에는 각 지역의 대표 삼바팀 뿐만 아니라 기업이나 단체가 팀을 구성하여 참가하기도 하며,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심사위원이나 시민들의 투표를 통해 승자가 결정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퍼즐앤드래곤’과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